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비밀병기 그녀’ 장수원 “젝스키스 재결합? 잘되고 있는 것 같다” 기대감
[헤럴드 경제] ‘비밀병기 그녀’ 장수원이 젝스키스의 재결합 가능성에 대해 긍정적인 답변을 내놔 관심을끌고 있다.

19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IFC몰 CGV 4관에서 열린 케이블TV MBC에브리원 ‘비밀병기 그녀’의 제작발표회에는 MC데프콘,장수원, 붐을 비롯해 여자친구 예린, 베스티 다혜, 헬로비너스 엘리스, 라붐 솔빈, 스피카 박시현, 베리굿 다예, 타히티 지수, 스텔라 민희, 피에스타 재이, 투아이즈 다은이 참석했다. 

사진=osen

비밀병기 그녀 MC를 맡게 된 장수원은 이날 젝스키스로 활동하던 때와 현재를 비교하면 어떤 점이 다르냐는 질문에 “늘상 그런 이야기를 하지만 우리는 다음달이 데뷔였다면 멤버들이 한 두달 전에 뽑혀서 준비를 했다. 짧은 시간 준비해 무대 위에서 안무를 맞추는 시스템이었다.”라며 “지금의 아이돌들은 오랜 기간 연습생 생활을 하면서 다방면으로 연습하니까, 우리 때와 기본적인 실력차는 큰 것 같다.”라고 말했다.

이어 젝스키스 재결합에 관한 취재진의 질문에 장수원은 “올해가 가장 긍정적인 이야기를 하는 해가 아닌가 싶다”라며 “은지원은 내가 바빠졌다고 하지만 지난해에 은지원이 협조적이지 않았다. 지금은 좋게좋게 이야기해서 잘 되고 있는 것 같다”라고 말해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비밀병기 그녀’는 MC장수원을 비롯해 끼와 매력이 노출되지 않은 걸 그룹 10인이 출연해 다양한 미션을 주제로 대결, 순위를 매기는 걸 그룹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