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신상품톡톡>코웨이, 녹물ㆍ잔류염소 제거 ‘클린워셔’ 선보여
[헤럴드경제=조문술 기자]코웨이(대표 김동현)는 녹물과 물 속 잔류염소는 물론 유해물질까지 제거하는 ‘클린워셔’<사진>를 2일 새로 선보였다.


클린워셔는 ‘마시는 물도 중요하지만 씻는 물 관리도 중요하다’는 취지로 개발됐다. 3중 블로킹 복합 필터체계로 물속 유해물질을 깨끗이 제거해준다는 게 회사측 설명이다. 먼저 10㎛ 세디먼트필터를 통해 모래, 머리카락 등 큰 입자의 유해물질을 제거해주고, 2단계에서 1㎛ 세디먼트필터를 이용해 녹, 중금속 등 작은 입자의 유해물질을 없앤다고. 마지막으로 비타민필터가 수돗물 속 잔류염소를 제거해 상쾌하고, 깨끗한 세정이 가능하도록 한다고 코웨이는 소개했다.

누구나 쉽게 필터를 교체할 수 있는 구조로 설계해 사용자가 스스로 수질관리를 할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

코웨이 클린워셔는 국제수질협회의 ‘WQA 인증’을 획득해 안전성도 인정받았다. 또 대한아토피협회로부터 ‘아토피 안심 마크’을 받았다고 덧붙였다. 이밖에 다이아몬드 커팅의 세련된 디자인이 적용돼 고급스러운 욕실인테리어가 가능하고, 압축된 크기로 공간 활용성을 높였다고 회사 측은 밝혔다.

일시불 판매 제품으로 가격은 29만9000원. 필터 정기배송을 원할 경우 ‘필터 정기배송 패키지’에 가입하면 기본형은 2개월 한 번, 강화형은 1개월에 한 번 필터를 무료로 배송 받을 수 있다. 


/freiheit@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