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스타 강사와 함께 점수 UP! 영단기, 토익 점수 높여줄 D-1 라이브 특강 오픈!

◆ 토익 시험 D-1, 영단기와 함께 무료 특강으로 완벽한 토익 준비

에스티앤컴퍼니의 외국어전문 ‘영단기’(대표 윤성혁, 이정진)는 오는 31일 시행되는 제 289회 토익 시험 대비 D-1 라이브 특강을 시행한다고 밝혔다.

토익 D-1 라이브 특강은 반드시 정리해야 할 내용, 출제 가능성이 높은 문제 등을 담아서 완벽한 토익 시험 준비를 돕는 무료 서비스로, 린한, 유정연, 차성희, 홍진걸, 권오경 등 영단기의 대표 강사들이 참여해 파트별 토익 대비 강좌를 공개할 예정이다.

이번 라이브 특강은 서울 강남구 영단기어학원에서 진행되는 현장강의와 온라인 라이브강의로 동시에 진행된다. 현장 강의는 토익 시험 전날 오후 2시 30분에 시작되며, 영단기 홈페이지에서 사전 신청이 가능하다. 온라인 라이브 강의는 같은 시간에 맞춰 실시간으로 홈페이지에서 오픈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특강은 실시간으로 강사에게 질문을 하며 궁금증을 해소 할 수 있는 채팅창 서비스가 제공된다. 또, 영단기 홈페이지에서는 지난 3회에 걸쳐 진행된 D-1 라이브 특강들을 다시보기 할 수 있고, 강의 자료도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외국어학원 1위 영단기는 토익 시험 직후에도 정답 공개 및 실시간 강의를 제공하는 토익 풀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토익 시험 D-1 라이브 특강과 토익 풀서비스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영단기 홈페이지(www.engdangi.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영단기 조세원 부대표는 “토익 시험을 앞두고 긴장하는 수험생들에게 시험 전날을 가장 완벽하게 보내는 방법은 영단기에 방문하시는 것이라고 자신있게 말씀드리고 싶다”며, “영단기 스타 강사들이 응시생들을 위해 직접 준비한 적중률 높은 라이브 특강을 통해 토익 점수 상승의 목표를 이루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가장 빠른 토익 고득점이 가능한 어학원 1위(2014 대학생 선호 브랜드 대상) 영단기는 데이터 분석 기반의 단기 고득점 방법론’을 통해 기존의 천편일률적이고 낡은 커리큘럼의 토익 수업과 차별화하며 업계 진출 4년만에 토익 인강-교재-어학원을 석권했다. 또, 유수연, 권오경, 홍진걸, 린한 등 인지도 높은 스타강사들이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으며 토익 시험 전날 시행되는 D-1 라이브 특강, 토익 시험 당일 오픈하는 토익 실시간 정답 풀서비스는 많은 수험생들이 참여하며 뜨거운 반응을 보인 바 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