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데프콘, 장수원, 붐 뭉쳤다…MBC에브리원 ‘비밀병기 그녀’ MC 발탁
[헤럴드경제=고승희 기자] 아이돌 콘텐츠 제작에 독보적인 노하우를 장착한 MBC 에브리원이 신규 프로그램 ‘비밀병기 그녀’의 MC로 데프콘 장수원 붐을 발탁했다. 

‘비밀병기 그녀’는 걸그룹 버라이어티로 아직 끼와 매력이 노출되지 않은 걸그룹 10인이 출연하여 다양한 미션을 주제로 대결, 순위를 매기는 프로그램이다. 수많은 아이돌 그룹이 가요계와 방송 시장에 쏟아지는 때에 최고의 자리에 오르는 스타가 될 수 있는 포인트를 찾아 노출되지 않은 멤버들을 ‘비밀병기’로 탄생시키는 프로그램이다. 

프로그램의 MC로는 MBC 에브리원 대표 아이돌 프로그램인 ‘주간 아이돌’의 진행 5년차인 데프콘이 낙점, ‘덕후’의 관점으로 평가를 내린다. 또한 1세대 아이돌 ‘젝스키스’ 출신 장수원도 아이돌 조상으로서 걸그룹 10인에게 냉철한 조언을 들려줄 전망이다. 장수원의 경우 ‘비밀병기 그녀’를 통해 정식 첫 예능 프로그램 MC 신고식을 치른다. 또한 ‘올 더 케이팝’ 등 많은 아이돌 프로그램을 진행해오며 ‘걸그룹 덕후’를 자처했던 방송인 붐도 데프콘, 장수원과 함께 호흡할 예정이다. 첫 방송은 오는 19일이다.

she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