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엑소, 리패키지 앨범 ‘러브 미 라잇’ 6월3일 발매 '시선 집중'
그룹 엑소가 리패키지 앨범 '러브 미 라잇'을 발매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28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측에 따르면 2집 정규 엑소더스(EXODUS)로 큰 사랑을 받은 엑소가 리패키지 앨범 ‘러브 미 라잇(LOVE ME RIGHT)’을 내달 3일 출시 예정이다.

이번 리패키지 앨범 ‘러브미라잇’은 팬들의 뜨거운 사랑에 감사하는 마음을 전하고자 기획된 것으로 기존 2집 정규 수록곡 10곡에 신곡 4곡을 추가 수록, 엑소의 다채로운 음악을 만나볼 수 있어 관심이 모아진다.

앞서 엑소는 ‘엑소더스’를 발표하고 타이틀곡 ‘콜미베이비(CALL ME BABY)’로 활동하며 국내외 각종 음원, 음반, 뮤직비디오 차트 1위를 석권함은 물론 미국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인 ‘빌보드 200’에서 95위에 올라 한국 남자 가수 사상 최고 순위를 기록하는 저력을 과시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엑소 2집 정규 리패키지 앨범 ‘러브미라잇’은 6월3일 전격 출시되며, 이달 30일과 31일 양일간 중국 상하이 벤츠 아레나에서 콘서트를 펼칠 예정이다.

이를 '러브 미 라잇' 엑소 리패키지 앨범 발매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러브 미 라잇 엑소 드디어 6월 3일 발매 하는구나" "러브 미 라잇 엑소 리패키지 앨범 빨리 만나보고 싶네" "엑소 러브 미 라잇 사랑해요" 등 반응을 보이고 있다.

조현주 이슈팀기자 /chono40@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