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신상품톡톡>까사미아, 원하는대로 조합 이동식 옷장 ‘스마트’
인테리어기업 까사미아(대표 이현구)는 원하는대로 조합할 수 있는 이동식 시스템옷장 ‘스마트’<사진>를 26일 선보였다.

스마트는 다양한 모듈 구성으로, 수납기능을 극대화하고 소비자의 선택의 폭을 넓힌 게 특징. 1000mm 규격은 1000멀티선반장ㆍ1000멀티수납장ㆍ1000짧은수납장ㆍ1000긴서랍장ㆍ1000긴수납장이 있다. 또 500mm 규격은 500긴수납장ㆍ500선반장 등 총 7개 모듈로 이뤄져 있다.

E0등급의 파티클보드(PB)에 LPM 마감공법을 적용해 내구성을 높였으며, 모든 모듈이 이사나 이동 시 해체가 편리하도록 상하 구획으로 나뉘어 설계됐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또 바지걸이와 넥타이걸이, 인출식 옷걸이, 액세서리함 등 총 8개의 선택품목을 구성해 효율적인 공간구성과 사용 편의성을 고려했다고 주장했다. 거울과 바지걸이를 제외한 모든 선택품목은 까사미아 드레스룸 제품과도 호환된다고.

이밖에 스마트는 소비자가 본인의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색상 및 디자인 별로 총 8개 스타일의 도어제품을 부착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멀티수납장과 긴수납장, 짧은수납장으로 이뤄진 ‘실속 구성형’ 패키지상품과 서랍의 기능을 더한 ‘플러스 구성형’ 패키지상품으로 나눠 구입할 수 있다고 까사미아 측은 소개했다.

조문술 기자/freiheit@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