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상상을 앞지르다’ 한국엡손, 신규 TV 광고 온에어
[헤럴드경제=정찬수 기자] 한국엡손이 신규 TV 광고를 새롭게 선보였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상상을 앞지르다’ 문구를 통해 엡손의 글로벌 슬로건 ‘Exceed Your Vision’을 알리는데 중점을 뒀다.

‘당신은 상상하고 엡손의 기술은 넘어섭니다’라는 카피로 고객의 기대와 비전을 뛰어넘는 가능성 그리고 잠재력을 보이겠다는 미래지향적인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엡손의 친환경 절전형 프린터 ‘워크포스 프로 WF-8591’, 밝고 선명한 레이저 광원 프로젝터 ‘EH-LS10000’, 스마트 글래스 ‘모베리오 BT-200’ 등 엡손의 기술력이 강조된 제품들이 모습을 드러냈다.


엡손은 TV CF 공개를 기념해 오는 6월 21일까지 엡손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EPSONKOREA)과 공식블로그(blog.naver.com/epsonstory)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엡손 TV CF에 등장한 제품을 맞푸면 추첨을 통해 음료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또 CF 영상을 블로그, 페이스북, 카페 등에 공유하고 감상평을 남기면 CGV 영화 관람권(1인 2매)를 증정한다.

한국엡손 담당자는 “신규 광고를 통해 끊임없이 도전하는 엡손의 기업정신과 세계적으로 신뢰받는 선진 기술력을 알리는 것이 목표”라며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진행해 소비자에게 더욱 친근한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광고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엡손 공식 홈페이지(www.epson.co.kr)와 엡손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EPSONKOREA)를 참고하면 된다.

andy@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