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한국후지제록스, “효율적 문서관리로 기업 경쟁력 강화”…이크제큐티브 포럼 2015 성료
[헤럴드경제=신동윤 기자] 한국후지제록스(대표 우에노 야스아키)가 지난 15일 국내 주요 기업 임원진을 초청해 최신 경영 트렌드 및 기업 경쟁력 강화 방안을 논의하는 ‘후지제록스 이그제큐티브 포럼 2015’를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서울 한남동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에서 열린 이번 포럼은 ‘일하는 방식의 혁신’을 주제로 ▶클라우드 컴퓨팅 등 급변하는 IT 환경에 따른 효율적인 업무 프로세스 개선 방안 ▶문서 관리를 통한 기업 및 공공기관의 생산성 향상에 대해 논의했다.


이날 행사는 우에노 야스아키 한국후지제록스 대표이사 사장의 개회사를 시작으로 김지현 카이스트 정보미디어 경영대학원 교수의 ‘일하는 방식을 위한 워크 스타일(Work Style)’, 장은구 한국후지제록스 전략사업본부장의 ‘기업 내 업무 프로세스 개혁을 위한 차세대 MPS’ 발표순으로 진행됐다. 이어 사카모토 마사시 후지제록스 글로벌 서비스 영업본부장이 감사 인사를 전하며 끝을 맺었다.

우에노 야스아키 대표이사 사장은 인사말을 통해 “오늘날과 같은 IT 환경의 급속한 변화는 10년 전에는 상상할 수도 없었으며, 향후 10년 후에도 계속 이어질 것”이라며 “경영자가 새로운 변화에 따라 업무 방식을 유연하게 대처하는 것이 미래 성공을 좌우하는 길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사카모토 마사시 후지제록스 글로벌 서비스 영업본부장은 “전 세계적으로 경기 침체가 장기화됨에 따라 기업들은 비용 절감과 업무 효율성 향상을 위해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후지제록스는 문서관리 아웃소싱 서비스, 스마트워크 솔루션 등을 통해 기업이 직면한 과제를 해결하고 새로운 가치를 창출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realbighead@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