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KT, 집전화 스토리 이벤트
[헤럴드경제=최정호 기자]KT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집전화 스토리 공모전’과 기념일에 집전화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집전화 스토리 공모전’은 오랜 기간 가정 내 필수 통신수단으로 이용되고 있는 집전화에 얽힌 사연을 공모한다. ‘응답하라, 집전화’라는 이름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집전화’를 소재로 한 감동적이거나 재미있는 사연을 접수 받는다. 형식과 분량에 제한은 없으며, 오는 31일 자정까지 사연과 함께 자신의 이름과 휴대번호를 보내면 된다. 


우수작으로 선정된 응모자에게는 삼성 55인치 UHD TV, 갤럭시 S6(64G), 디지털카메라 NX500 등이 주어진다. 추가로 응모자 중 30명을 추첨해 1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제공한다.

부모, 은사에게 전화로 안부를 전하고, 선물을 받을 수 있는 행사도 마련했다. 어버이날(5월 8일)과 스승의날(5월 15일)에 KT 집전화로 5분이상 시외통화를 하면, 대상자 50명에게 추첨으로 ‘백화점 상품권 5만원 권’을 제공한다. 별도의 응모절차 없이 자동 응모되며, 당첨자는 22일 이후 올레닷컴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종렬 KT UC(Unified Communication)사업담당 상무는 “집전화에 얽힌 추억을 되짚고, 주변의 소중한 사람들과 전화로 안부를 나눌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기대했다.

choijh@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