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전업주부 투자자 ‘이것’ 믿고 종목 샀다가·· ’충격’

전업주부 개인투자자인 A씨는 얼마 전 증권사에 넣어둔 자신의 주식투자 자금을 모조리 회수했다. 수익은커녕, 손실 폭만 커져 화가 머리끝까지 났기 때문이다. 낮아진 금리 때문에 예금으로 묻어두기엔 적은 이자가 마음에 들지 않았고, 마땅한 투자처를 찾지 못하던 그녀는 헤럴드경제에서 진행하는 증권방송을 보며 종목을 받아 매매를 하기 시작했다.

그 후 A씨는 매수 첫 종목에서 28%라는 수익을 내게 되었고 그 길로 본격적인 투자를 시작하게 되었다. 그는 2015년 4월 현재, 340만 원이라는 수익을 내고 모 증권사에서 개최한 투자대회에서도 입상을 하는 영광을 얻으며 승승장구 중이다.

개인투자자들 사이에서 전설이 돼버린 A씨, 원금회복을 넘어 어마어마한 수익까지 낼 수 있었던 비법은 무엇일까?
개미투자자로 살아남기 힘든 시장에서 대박의 꿈을 실현하고 있는 그는 “우리나라 주식시장은 개인들은 절대 돈을 벌 수 없는 구조로 되어있다” 라며 “15년 이상의 매매경험을 지닌 전문가들이 어떤 종목을 매매하고 있는지 살펴보면 아무리 못해도 본전치기는 할 수 있다” 라고 귀띔했다.

한편 A씨가 자신의 좋지 않은 매매습관에서 탈피하기 위해 이용했던 헤럴드경제 증권방송. 그곳에서 많은 도움을 받았다고 전한 그는 어느 증권방송을 선택할 것인지도 중요하지만 무엇보다 가장 중요한 것은 배워야겠다는 본인의 의지라고 전했다.

국내 최정상 급 실력 파 전문가들이 모인 헤럴드경제사에서 진행하는 증권방송은 많은 개인투자자들에게 안정적인 수익을 안겨주어 주식전문사이트로 발돋움하고 있다. 마침 헤럴드경제에서 공개방송을 진행한다고 하니 주식투자로 번번히 실패만 하는 투자자라면 이번 강의에 놓치지 말고 참여해보도록 하자.
실력파 전문가들이 금일 공개하는 추천종목은 헤럴드경제 증권방송<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근 시장 핫이슈 종목
JW홀딩스, 메디프론, 청호컴넷, 피델릭스, 조아제약

<본 자료는 해당 업체에서 제공한 자료입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