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천안 직산역 한화꿈에그린 홍보관 5월 1일 그랜드오픈!

직산역 도보 5분거리 역세권 최초공급, 한화건설 시공예정

직산역 도보 5분거리에 한화 꿈에그린이 지역주택 아파트로 들어갈 예정이라는 것이 알려지면서 차암동 한화꿈에그린 입주와 더불어 천안 직산 일대에서 큰 화제를 불러 일으키고 있다.
  
최근 전세난 심화와 전국적인 주택시장 상승으로 인해 올 봄 분양시장 전망은 대단히 밝아지고 있다.

충남 천안은 공급물량 과다로 인식될 정도로 신규 공급물량이 많이 나오지만 무난하게 마감이 되고 있는 상황이다.

이러한 시장분위기에서 천안 직산역 한화꿈에그린이 직산역세권으로 공급될 예정이라서 아주큰 기대를 불러 일으키고 있다.

부지는 한화소유의 연구소로 사용했었던 부지에 한화 건설이 시공예정사로 정해져 있어 지역주택조합의 문제점으로 늘 야기되었던 토지 매입문제도 생각할 필요가 없게 되었다. 또한 평당 600만 원대에 중도금무이자로 예정되어 있어 1군건설 브랜드치곤 금액도 무척이나 저렴하다. 전 세대가 중소형으로 59m2, 71m2 로 예정되어 있으며, 홍보관 정식 관람은 5월초부터 가능하다.

천안 일대에 공급중인 청당대우이안, 직산서희스타힐스, 삼룡동일하이빌, 등의 아파트와 비교해도 브랜드 가치가 월등하면서 공급가격도 차이가 없어 충남 천안 일대의 최고의 건설사인 한화의 이미지까지 더해져 오픈 동시에 마감될 전망이다.

직산역 한화꿈에그린 홍보관은 오는 5월 1일 그랜드 오픈 예정이며, 오픈시 혹은 그 이전에도 사전예약을 통해서 관람이 가능하오니 대표번호로 방문예약을 하고 방문하여 푸짐한 사은품까지 받는 것이 좋다.

예약 및 가입문의 : 1666-5797 (24시간가능)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