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예스파일, 지하철 광고 인증샷 이벤트 진행

- 지하철에서 본 예스파일 광고를 SNS에 올리면 ‘쿠폰10장’ 지급!

국내 최대 실시간 파일공유 웹하드 서비스 예스파일(www.yesfile.com)이 지하철 광고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지하철 광고 인증 이벤트는 ‘예스파일’의 광고를 찾아 인증샷을 찍고 자신의 SNS(페이스북, 블로그, 트위터 등)에 등록 후 이벤트 페이지 댓글을 통해 게시물 URL을 등록하면 참여가 완료되며, 예스파일의 광고는 서울 지하철 2, 3, 5, 7호선과 신분당선 지하철 내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지하철 광고 인증 이벤트! '예스파일을 찾아라'

예스파일은 “회원분들의 관심과 성원에 힘입어 지하철 광고를 진행할 수 있었고 이번 지하철 광고와 더불어 준비중인 TV영상광고 및 매거진 지면 광고를 통해 회원분들께 더욱 가까이 다가가길 원한다”며, “지하철 이용 시 예스파일 광고를 찾아보고 이벤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않기를 바란다” 라고 전했다.

한편, 예스파일은 국내최초로 동시에 5개의 파일을 다운로드 할 수 있는 ‘멀티다운로드’ 서비스와 스마트폰과 태블릿 등 모바일 기기를 통해 실시간 바로보기가 가능한 ‘모바일 스트리밍’ 서비스, 그리고 다운로드 전용 앱을 통한 ‘모바일 다운로드’ 서비스 등을 지원하고 있으며 모바일에서도 잡지 및 만화책을 볼 수 있는 국내 유일한 실시간 파일공유 웹하드 서비스 이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