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미스틱엔터테인먼트, 5月부터 매주 홍대 공연 펼친다…정진운부터!
가수 윤종신이 이끄는 미스틱엔터테인먼트가 오는 5월부터 매주 홍대에서 라이브 공연을 개최한다.

미스틱엔터테인먼트 측은 21일 "소속 아티스트들에게 더 많은 공연의 기회를, 팬들에게 더 다양한 음악을 들려주기 위해 '미스틱 오픈런(MYSTIC OPENRUN)'이라는 공연클럽 프로젝트를 기획하게 됐다"고 밝혔다.


미스틱엔터테인먼트와 브이엔터테인먼트가 의기투합한 '미스틱 오픈런'은 오는 5월부터 매주 홍대 레진코믹스 브이홀에서 열린다. 5월에는 매주 오후 8시에 공연이 진행된다.

미스틱엔터테인먼트 측은 "아티스트와 팬들이 보다 가깝게 교감하고 소통할 수 있는 공연이 될 것"이라며 "매주 다른 아티스트들이 자신의 색깔에 맞는 무대를 꾸밀 예정이니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미스틱엔터테인먼트는 이날 5월 공연 아티스트 라인업을 공개했다. 5월 6일 싱어송라이터 퓨어킴과 미스틱89의 신인 변영수가 '미스틱 오픈런'의 첫 포문을 연다. 이어 둘째주 5월 13일에는 최근 종영한 MBC 드라마 '킬미, 힐미' OST '환청'으로 큰 사랑을 받은 장재인과 지난해 첫 번째 미니음반 'HIM'으로 정식 데뷔한 조형우가 무대에 선다.

오는 5월 20일에는 남성그룹 2AM 정진운이 자신의 밴드 정진운 밴드로, 27일에는 이국적인 음악을 선보인 하림이 하림의 아프리카 오버랜드 공연으로 팬들과 만난다.

'미스틱 오픈런' 티켓은 오는 22일 오후 2시부터 공연예매사이트 하나프리티켓을 통해 단독 판매된다.

미스틱엔터테인먼트는 윤종신 프로듀서가 수장으로 있는 미스틱89, 조영철 프로듀서가 이끄는 에이팝 그리고 배우 매니지먼트 가족액터스 등 3개의 레이블을 아우르는 종합엔터테인먼트 회사다.

미스틱89에는 윤종신, 하림, 김연우, 조정치, 신치림, 뮤지, 박지윤, 퓨어킴, 에디킴, 장재인, 김예림, 투개월, MC박지윤, MC이지연, 서장훈이 있으며, 에이팝에는 가인과 조형우, 천둥이 있다. 가족액터스에는 박혁권, 이규한, 김기방, 김사권, 한채아, 오지은, 신소율, 김성은, 안미나, 하재숙, 장준유, 유주혜가 소속돼 있다.


김하진 이슈팀기자 /hajin1008@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