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슈스케5’ 박시환 “김민지와 연인 아니다, 서로 호감은 있었지만…”
[헤럴드 경제] 박시환이 김민지와의 열애설에 대해 부인했다.

박시환 측 관계자는 2일 오전 한 매체를 통해 “박시환과 김민지는 친한 오빠, 동생 사이라며 연인 사이는 아니다”라고 말했다.

관계자는 이어 “두 사람이 친분이 있는 것은 맞다”며 “친한 오빠, 동생 사이로 박시환의 이번 앨범 작업에도 김민지가 많은 도움을 줬다. 하지만 연인 사이는 아니다”고 설명했다.
사진=osen

또 관계자는 “서로 많은 호감이 있었다. 개인적으로 만나 홍대, 놀이공원 등에 간적도 있다. 그러나 연인관계로 발전은 못했다. 지금 둘도 없는 오누이로 우정을 이어가고 있다, 이번 앨범을 준비할 때도 김민지가 많이 응원해 줬다”고 덧붙였다.

앞서 이날 오전 한 매체는 ‘슈퍼스타K5’를 통해 인연을 맺은 박시환과 김민지가 1년째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해당 매체의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지난 2013년 ‘슈스케 5’에 출연, 생방송을 앞두고 숙소 생활을 하며 서로 호감을 키워왔다. 하지만 박시환 측의 부인으로 이는 사실이 아닌 것으로 밝혀졌다.

한편 1993년생 김민지는 ‘슈스케 5’ 출연 당시 귀여운 외모와 털털한 성격으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특히 뛰어난 기타 연주 실력으로 심사위원들의 극찬을 받았으며 TOP4에 진출했다.

박시환은 ‘슈퍼스타K5’에서 준우승을 차지하며 이름을 알렸다. 그는 이날 첫 정규 앨범 ‘레인보우 테이스트’(Rainbow Taste)를 발매한다. 지난해 4월 첫 번째 미니앨범 ‘스프링 어웨이크닝(SPRING AWAKENING)’ 이후 1년 만에 첫 정규앨범으로 타이틀곡 ‘디저트’(Dessert)로 활동한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