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여왕의 꽃’ 김성령의 럭셔리룩 포인트,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주얼리로 완성

김성령이 선택한 ‘잇 주얼리’, 미니멀함 돋보이는 ‘앨투애니원’(L ° 21) 제품

드라마 ‘여왕의 꽃’에서 열연을 펼치고 있는 배우 김성령의 스타일링이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MBC 주말드라마 ‘여왕의 꽃’(극본 박현주, 연출 이대영∙김민식)은 야망으로 가득 찬 여자가 과거에 버린 딸과 재회하면서 벌어지는 일들을 그리고 있다.

극중 김성령은 미모의 스타 셰프이자 요리쇼 MC로 화려한 삶을 살지만 내면의 아픔을 지닌 레나 정으로 분했다. 드라마 속 김성령은 성공한 커리어우먼답게 고급스러운 패션과 주얼리 스타일링으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김성령이 착용하고 나온 흰 자개 팬던트 목걸이와 사각 반지는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으로 김성령의 미모를 한층 돋보이게 하고 있다. 이에 따라 시청자들은 ‘김성령 목걸이’, ‘김성령 반지’에 대한 호기심을 드러내고 있다.

김성령이 선택한 ‘잇 주얼리’(It Jewelry)는 바로 파인주얼리 ‘루이’(Loui)의 세컨브랜드인 ‘앨투애니원’(L ° 21) 제품이다. 앨투애니원은 디자인의 창의성과 품질의 우수성을 전문가들로부터 인정받아 파인주얼리 브랜드로서는 처음으로 신세계 s-partner로 최종 선정된 바 있다.

앞으로 김성령이 ‘여왕의 꽃’에서 레나 정 캐릭터를 어떤 방식으로 표현할지 기대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김성령이 연출할 럭셔리 룩과 악세사리 스타일링도 지속적인 관심을 끌 것으로 전망된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