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개콘’ 이연 효과? 김수영 8주만에 47kg 감량 성공
‘개콘’ 이연 효과? 김수영 8주만에 47kg 감량 성공

[헤럴드경제]‘개그콘서트’ 모델 이연 효과로 헬스보이 김수영이 8주만에 47kg 감량에 성공해 눈길을 끈다.

29일 방송된 KBS ‘개그콘서트-라스트 헬스보이’에서는 김수영의 살빼기 프로젝트가 이어졌다.

이승윤은 두 달 간의 다이어트로 지친 김수영을 위해 운동 환경을 바꿨다면서 이연을 무대 위로 불러냈다. 이연은 지난 2014년 머슬매니아 비키니 부문과 여자 모델 부문에서 챔피언 타이틀은 얻은 모델이다.

이연은 몸매가 그대로 드러난 화이트 톱에 블랙 밀착 팬츠를 입고 무대에 올라 8등신 볼륨몸매를 과시했다. 이어 이연은 아령을 들고 다양한 자세로 시범을 보이면서 김수영이 즐겁게 운동할 수 있도록 도왔다. 


이연의 모습에 활력을 찾은 김수영은 “더 뛸 수 있는데 더할게요”라고 각오를 다지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체중계에 올라간 김수영은 지난 주 125.3kg에서 4.1kg이 빠진 121.2kg 몸무게를 기록했다. 무려 다이어트 도전 8주 만에 47kg 감량에 성공한 것.

이승윤은 “8주만에 47kg을 감량했다. 이제 초고도 비만에서 고도 미만이 됐다”고 설명했고 김수영은 살 쪘을 때 못 입었던 잠바를 입어 보이며 만족스러워 했다.

한편 ‘개그콘서트’ 방송 이후 이연은 인스타그램에 “‘개그콘서트-라스트 헬스보이’에 출연. 잠깐 출연했는데, 생각지도 못한 실시간 1위까지. 큰 관심 감사 드립니다. 캡처해주시고 축하해주신 모든 분 고맙습니다”라는 소감을 남겼다.

김수영 8주만에 47kg 감량 성공 김수영 8주만에 47kg 감량 성공 김수영 8주만에 47kg 감량 성공 김수영 8주만에 47kg 감량 성공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