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SNL’ 안영미 나르샤, 이태임 예원 패러디 “너 왜 눈을 그렇게 뜨니?”
[헤럴드경제]‘SNL 코리아6’ 안영미와 나르샤가 이태임 예원 욕설 영상을 패러디했다.

28일 방송된 tvN ‘SNL 코리아 시즌6’(이하 ‘SNL 코리아6’)의 ‘용감한 기자들’ 코너에서는 나르샤 안영미가 욕설 논란으로 다시금 화제를 모은 이태임 예원 영상 패러디에 나섰다.

이날 일반인과 연애하는 안영미의 사진을 찍기 위한 기자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안영미는 화가로 분장한 나르샤에게 다가가 초상화를 그려달라고 부탁했다. 이에 나르샤는 엉터리 그림 실력으로 안영미의 초상화를 완성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나르샤의 그림을 본 안영미는 “못 생겼잖아”라고 화를 내며 “언니, 저 마음에 안 들죠?”라고 예원 이태임 욕설 논란 영상 속 화제의 대사를 내뱉었다.

이에 나르샤는 “너 왜 눈을 그렇게 뜨니”라고 말했고 안영미는 “아니 내가 추워서”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을 중심으로 배우 이태임과 가수 예원의 욕설 영상이 공개돼 논란이 일고 있다. 

‘SNL’ 안영미 나르샤, 이태임 예원 패러디 ‘SNL’ 안영미 나르샤, 이태임 예원 패러디 ‘SNL’ 안영미 나르샤, 이태임 예원 패러디 ‘SNL’ 안영미 나르샤, 이태임 예원 패러디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