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밴드 몽키즈, 4월 17일부터 격월 콘서트 개최
[헤럴드경제=정진영 기자] 밴드 몽키즈(Monkeyz)가 격월로 셋째 주 금요일마다 콘서트를 개최한다.

몽키즈는 오는 4월 17일 오후 8시 서울 서교동 카페 에코브릿지에서 ‘속삭여주세요’라는 타이틀로 콘서트를 연다.

이번 콘서트는 생활디자인 기업 1300K와 인디 레이블이 함께 만드는 ‘1300K 플레이어’의 일환으로 공동 기획됐다. 피터팬 컴플렉스(Peterpan Complex), 이장혁, 위아더나잇(We Are The Night), 머쉬룸즈(Mushru:ms)의 소속사 루비레코드(Ruby Record)가 이번 콘서트에 함께 한다.


몽키즈는 이번 콘서트를 시작으로 관객들과 직접 소통하는 앨범 제작에 나선다. 몽키즈는 콘서트 전 SNS를 통해 공개되는 신곡 가사와 관련된 관객들의 이야기를 받아 아직 완성되지 않은 신곡들에 담을 예정이다. 몽키즈의 신곡과 이번 콘서트를 통해 탄생할 곡들은 콘서트에서 선공개되고 향후 발매되는 정규앨범에도 실린다.

몽키즈의 보컬 이재철은 “평소 몽키즈를 사랑해주는 관객들과 함께 콘서트와 앨범을 만들게 돼 기대된다.”며 “관객들이 들려주는 연애 이야기를 좋은 곡으로 만들어 들려주고 싶다”고 말했다.

예매는 1300K(http://www.1300k.com/shop/goodsDetail.html?f_goodsno=215022595628)에서 가능하며, 티켓가는 2만2000원이다.

123@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