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꽃보다할배’ 최지우 나이에 백일섭 화색 “이서진과 잘 맞네”
‘꽃보다할배’ 최지우 나이에 백일섭 화색 “이서진과 잘 맞네”

[헤럴드경제]‘꽃보다할배’ 최지우의 나이가 공개된 가운데 할배들이 이서진과의 중매에 나섰다.

27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꽃보다 할배 그리스편’(이하 ‘꽃보다 할배’)에서는 H4(이순재, 신구, 박근형, 백일섭)와 짐꾼 이서진, 최지우가 두바이를 거쳐 그리스로 떠나는 여정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경유지 두바이에서 분수 쇼를 관람하고 분위기가 무르익자 백일섭이 선남선녀 짐꾼 최지우와 이서진을 중매하고 나섰다.


백일섭은 “최지우는 남성적이고 이서진은 여성적이다. 둘이 잘 맞는다”며 “최지우는 몇 학년 몇 반이냐?”고 나이를 물었다. 이에 최지우가 “4학년 1반(41세)”라고 답하자 백일섭은 “4학년 1반(41살)? 그러면 이서진과도 나이가 잘 맞네”라고 나이를 폭로했다.

이에 최지우는 “4학년 0반(40살)으로 해주지”라고 귀엽게 투정을 부려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날 방송된 tvN 배낭여행 프로젝트 제4탄 ‘꽃보다 할배 그리스 편’ 제1회에선 설렘 가득한 여행의 첫 번째 에피소드가 그려졌다. 오랜만에 다시 모인 H4와 이서진을 비롯해 새로운 짐꾼 최지우가 등장하는 유쾌한 두바이 여행 첫날이 그려졌다.

tvN ‘꽃보다 할배 그리스 편’ 첫 회는 평균 10%, 최고 12.5%라는 압도적인 시청률로 케이블과 종편을 통틀어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차지했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