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봄맞이 완벽한 스타일링 연출을 위한, 타입별 헤어 스타일링 노하우!
이미지중앙

[헤럴드경제 시티팀 = 김연아 기자]<극손상 모발의 갈라짐을 방지하고, 열에 의한 손상으로부터 모발을 보호하는 케라스타즈 ‘시몽 테르미크>

봄 시즌, 화사함이 무기가 되는 여성들의 패션에 반짝반짝 빛나면서 찰랑거리는 머릿결은 미인이 갖춰야 할 조건이다.

하지만 건조한 날씨와 바쁜 아침에 급하게 진행하는 헤어 드라이기 제품 등의 사용은 머리카락에 영양분을 제대로 전달하지 못하고 수분까지 빼앗아 푸석하고 뻑뻑한 머릿결을 만들기 일쑤다.

이런 문제로 고민이라면 샴푸나 드라이의 걱정 없이 헤어에센스 제품 하나만 잘 챙겨도 하루 종일 촉촉하게 빛나며 향긋한 머릿결을 자랑할 수 있다.

럭셔리 헤어&두피 케어 전문 브랜드 케라스타즈의 ‘시몽 테르미크’는 잦은 헤어 아이론과 드라이 사용으로 건조하고 손상된 모발을 건강하고 생기 있게 만들어 주는 헤어 에센스 제품으로 최근 여성들의 ‘머스트 해브 아이템’으로 꼽힌다.

시몽 테르미크는 뷰티제품의 실제 성능을 알려주는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5 블라인드 테스트’ 헤어에센스 편에서 향, 윤기, 마무리감에서 토탈 랭킹 1위에 올라선 제품이다.

특히 케라스타즈만의 크실로오스 테크놀로지로 개발된 열손상 방지기능이 있어 극 손상 모발의 갈라짐을 방지하는 유효 성분을 더욱 깊숙이 흡수시켜주며, 모발을 매끄럽게 코팅시켜 건강하고 탄력 있는 머릿결을 만들어 준다.

케라스타즈 테르미크는 모발 타입에 따라 제품 선택이 가능하다. 넥타 테르미크는 린시드 오일과 영양을 공급하는 아이리스 로열을 함유하여 건조하고 푸석한 모발 타입에 좋으며, 케라틴 테르미크는 밀 단백질 추출물과 아미노 애시드 성분을 담아 관리가 어려운 모발 타입을 탄력적인 머릿결로 케어 해 주는 효과를 준다.

헤어 드라이 퍼펙터 케라스타즈 테르미크는 강한 자외선에서도 모발을 건강하고 촉촉하게 보호해줄 뿐 아니라 아침 드라이 시간을 2배 감소 시켜 빠른 준비가 필요한 대학생 및 직장인 여성들에게 적극 추천된다.

현재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 케라스타즈 시몽 테르미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 (http://www.kerastase.co.kr) 에서 확인 할 수 있다.
city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