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헝그리앱TV '타요타요' 출연한 롤 고수 '미키갓' 눈물 흘린 이유...


헝그리앱TV 화제의 방송 '심야버스 타요타요'는 리그오브레전드(롤) 챌린저 티어 랭커인 BJ꼬꼬갓과 BJ갱승제로에 레이디스 배틀팀 소속 염정연과 김예린이 출연해 사연 신청자를 선정한 후 승급전을 돕는 기사로 활약 중이다. 특히 BJ꼬꼬갓과 BJ갱승제로는 플래티넘, 다이아몬드와 같은 높은 티어를, 염정연과 김예린은 브론즈, 실버, 골드 티어와 같은 초보자들의 승급을 분담해 책임진다.
 

   

지난 26일 밤에 방송된 14화에서는 BJ갱승제로와 김예린이 승급 버스 운행을 맡게 됐다.
1부에서는 '그냥 놀러 왔다' 특집으로 롤챔스급 아마추어 고수인 미키갓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셋은 리그오브레전드 유저 커뮤니티인 '롤 헝그리앱' 게시판에 참여를 원하는 유저 7명을 선발해 5:5 팀 게임을 진행했다. 결국 갱승제로, 김예린 대 미키갓의 대결이라는 빅매치가 성사된 것이다. 
 

   

갱승제로는 시청자 3명과 함께 팀을 구성하며 루시안을 선택했고, 김예린은 서포터로 잔나를 선택했다. 반면 미키갓은 시청자 4명과 함께 팀을 짜며 원딜인 이즈리얼을 선택했다. 라인전에서 갱승제로는 미키갓을 압도하며 승리하게 되고, 특별 게스트라는 이름이 무색하게 미키갓은 쓸쓸히 퇴장하고 말았다.
 

   

2부에서는 갱승제로가 플래티넘 승급 버스를 운행, 갱승제로는 트위치를 선택했고 탑승자는 랭가를 골랐다. 갱승제로는 분전했으나 패배했고, 버스는 전복하고 만다.
 

   

3부에서는 배치 버스 김예린의 지인이 사연을 신청하여 김예린은 주캐릭인 아리를 선택했고 탑승자는 이블린을 골라 배치 버스가 출발했다. 김예린 팀의 자르반의 계속되는 실수로 일방적으로 밀리고 만다. 결국 아쉽게 패배하고 김예린은 눈물을 내비치고 만다.
 

   

'심야버스 타요타요'는 리그오브레전드 유저 커뮤니티인 '롤 헝그리앱' 시청자 게시판(http://goo.gl/DzTHVH)에 있는 사연을 보고 MC들이 승급 버스 탑승자를 선정, 함께 승급전을 즐기는 방송으로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매일 밤 11시에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한편, 헝그리앱TV에서는 전 '스타크래프트' 프로게이머인 홍진호 대표의 콩두컴퍼니와 함께하는 '헝그리앱 스타즈리그 위드 콩두', '리그오브레전드'를 통해 시청자들과 대결을 펼치는 '헝그레인저', '심야버스 타요타요', '도탑전기' 길드 대전 리그', '몬스터길들이기' 방송 '몬길의 은혜', '세븐나이츠'를 주제로 한 '윤마, 고기의 놀이터' 등, PC 및 모바일 게임을 넘나드는 주제의 프로그램이 방영되며 게이머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모든 방송은 헝그리앱TV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시청이 가능하다.
채성욱 기자 gam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