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우주의기사', 5성기체 지급이벤트 실시


엔틱게임월드(대표 최준규)가 서비스하고 자사의 개발 스튜디오 네오그램이 개발한 풀3D 모바일 메카닉 액션RPG '우주의기사'에서 초대박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주의기사'는 유명 로봇들을 등장시켜 모바일게임 최초로 우주공간의 전투를 풀 3D로 구현한 3D 메카닉 게임으로 구글플레이에 정신런칭 이후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게임이다.

이런 인기에 힘입어 엔틱게임월드는 5성급 고급 기체를 무조건 지급하는 초대박이벤트를 진행한다. 4월 1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얻기 힘들었던 5성 기체를 무조건 얻을 수 있어 유저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기체 뽑기권 이외에도 4~6성까지 랜덤하게 얻을 수 있는 무기 뽑기권 및 백팩 뽑기권도 같이 받을 수 있어 게임초반에 쉽게 게임에 적응할 수 있도록 도와줄 것으로 보인다.

엔틱게임월드의 모바일사업을 총괄하고 있는 신동준 팀장은 "우주의기사는 구글런칭에 많은유저분들이 관심을 보내주시어 감사드린다. 많은 분들을 위해 준비한 이번 이벤트에서 고급 기체들을 꼭 얻어가시길 바란다"라고 말하며, "차주에는 드디어 '중장기병 발켄'이 업데이트되며, 격주단위로 지속적인 로봇들이 추가되니 앞으로도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우주의기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카페(http://goo.gl/8FTYbd)또는 이벤트 페이지(http://www.tntgame.co.kr/choice/)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구글플레이(http://goo.gl/yZrV4q)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김상현 기자 gam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