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결혼정보회사 수현, 연극 ‘옥탑방 고양이’ 초대 이벤트

상류층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대표 경증수)은 본격적인 봄을 맞이하여 미혼남녀들을 위한 무료 공연 초대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연극 예매율 1위를 4년 연속 지키고 있는 연극 ‘옥탑방 고양이’는 동명소설을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건축가를 꿈꾸는 경민과 드라마 작가를 꿈꾸는 정은의 특별한 만남으로 시작된 좌충우돌 동거 이야기를 다룬 작품이다.

현실보다 더 솔직하게 88만원 세대를 표현하면서, 꿈을 찾아가는 청춘의 모습과 부모님 세대의 삶의 모습도 함께 그려내 연극을 좋아하는 많은 관객들에게 큰 호응을 받고 있다. 그 결과 ‘100만명 관객 돌파’라는 엄청난 관객 수를 기록하며, 한국 공연계 히트작으로 등극했다.

특히, 이번 공연은 개막 5주년을 맞이하여 브라운관과 공연계를 넘나드는 배우들을 11차 캐스트로 전격 발탁하여 더욱 실감나는 연기를 통해 흥행 열기를 이어갈 전망이다.

대학로를 뜨겁게 달구고 있는 연극 ‘옥탑방 고양이’는 대학로 틴틴홀에서 공연되고 있으며 노블레스 수현 홈페이지(www.isoohyun.co.kr)를 통해 무료 초대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한편, 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 수현은 봄을 맞이하여 벚꽃엔딩 와인파티, 솔로엔딩 이벤트, 기독교 결혼정보 회원분들을 위한 크리스찬 브런치 파티 등 다양한 파티 및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