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꽃보다 할배' 이서진 “최지우 내게 없는 2가지 있다"
[헤럴드경제]‘꽃보다 할배’ 에 출연한 이서진이 최지우를 칭찬했다.

24일 서울 여의도 63 컨벤션센터 2층 그랜드볼룸에서 tvN ‘꽃보다 할배 in 그리스 편’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최지우는 먼저 “여행 경비 중에는 내 몫도 있었을 텐데 이서진 씨가 돈을 안 준다”며 말문을 열었다.

이에 이서진은 “최지우는 장점만 있는데 굳이 단점을 꼽으라면 낭비다. 배낭여행이라 빠듯한 돈으로 움직여야 하고 전 그 책임을 맡고 있는데 최지우는 감성적으로 여행을 즐기다 보니까 본인 여행할 때처럼 하는 버릇이 있더라”고 폭로했다.

그러자 최지우는 억울해하며 “이 자리에서 일일이 설명할 수 없다. 방송을 보시고 판단해 달라. 아주 억울하다”고 말했다.

이어 이서진은 최지우에 대한 칭찬도 잊지 않았다.

그는 “최지우는 내게는 없는 2가지를 가지고 있다”며 “첫 번째는 (최지우 덕분에) 요리에 대한 걱정을 놓을 수 있었다. 두 번째는 내가 살가운 성격이 아니라서, 항상 분위기를 띄우는 걸 못하는데 이번에 최지우 씨가 와서 그런 부분을 도맡아 해줬다. 최지우 씨 없이 저만 있었다면 아무 말 없이 석양만 보고 왔을 거다. 최지우 씨가 살갑게 잘해서 큰 도움이 됐다”고 최지우를 칭찬했다.

한편 최지우가 새 짐꾼으로 투입되고 기존 H4(이순재, 신구, 박근형, 백일섭)와 짐꾼 이서진이 함께 그리스로 떠난 ‘꽃할배-그리스편’이 ‘삼시세끼-어촌편’의 바통을 이어받아 또 다시 지상파를 위협하는 tvN 금요일 밤 불패 콘텐츠로 자리매김할지 기대된다. 오는 27일 첫방 후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45분 방송.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