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봄여름가을겨울 ‘와인콘서트’ 실황, 7일 엠넷서 방송
[헤럴드경제=정진영 기자] 밴드 봄여름가을겨울의 브랜드 콘서트 ‘와인콘서트-SSaW Long’ 실황이 7일 밤 12시 케이블 채널 엠넷(Mnet)을 통해 방송된다.

‘와인콘서트’는 봄여름가을겨울이 매해 11월 보졸레 누보가 판매되는 시점에 맞춰 여는 정기 콘서트로 2004년부터 시작돼 지난해 10주년을 맞았다.

이번에 방송되는 실황은 지난해 11월 27일 서울 이태원 올댓재즈에서 열린 콘서트이다. 봄여름가을겨울은 이날 콘서트에서 ‘10년 전의 일기를 꺼내어’ ‘어떤 이의 꿈’ ‘브라보 마이 라이프’ 등 대표곡들을 블루아이드 솔 풍으로 새롭게 편곡해 들려줬다. 싱어송라이터 이적이 이날 콘서트의 게스트로 출연해 봄여름가을겨울의 노래 ‘사람들은 모두 변하나봐’와 신중현의 노래 ‘미인’을 선보였다.

소속사 ㈜봄여름가을겨울은 “스튜디오 수준의 녹음에 현장감까지 가정에서 홈시어터로 시청할 수 있는 가장 질 높은 콘서트 실황이 될 것”이라며 “보다 세련되고 유려한 영상미를 선보이기 위해 재즈클럽이라는 비교적 작은 공간에 지미집을 비롯해 총 6대의 카메라를 배치하고, 영화의 후반 작업을 맡는 서울비젼에 색 보정을 의뢰했다”고 전했다.

한편, 봄여름가을겨울은 오는 13~14일 서울 대치동 KT&G 상상아트홀에서 ‘반짝반짝 청춘의 라디오를 켜고’라는 타이틀로 콘서트를 연다.

123@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