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목동 현대41타워 맛집 '마시찜' 신메뉴 닭찜 출시

- 런치메뉴에 비빔국수 포함한 '런치세트'도 선보여
 
갈비찜 전문점 '마시찜 목동 현대 41타워점(이하 '마시찜 목동점')이 신메뉴로 닭찜을 선보이며 눈길을 끌고 있다.

소갈비찜, 돼지갈비찜 중심이었던 기존 메뉴에 닭찜까지 더해지면서 고객의 다양한 입맛을 책임지며 찜전문점으로 거듭나겠다는 각오다.
 
'마시찜 목동점'은 유명한 맛집들만 입점하여 화제가 된 양천구 목동 현대41타워의 3층 '테이스트41'에 위치하고 있다. 모던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로 고객의 시선을 먼저 사로 잡으며 케이블 방송 '테이스티로드'에도 소개되어 이미 목동 맛집, 오목교 맛집으로 정평이 나 있기에 가족외식, 데이트코스, 각종모임 등 '믿고 찾는' 고객들이 많다.

 
갈비찜이라 하면 최소한 동일한 메뉴를 2인분 이상 주문해야 먹을 수 있는 음식인데 반해, 여러 명이 와서 개인의 취향에 따라 소갈비찜, 돼지등갈비찜, 닭찜을 각각 1인분씩 주문이 가능하다. 육류를 선택후 순한맛과 매운맛 4단계중 선택하면 된다.

매운 음식을 먹지 못한다면 순한맛으로 주문 할 수 있기에 아이들을 동반한 가족들에게 추천 메뉴이다. 마지막으로 갈비찜에 들어가는 면사리를 우동과 당면 중 기호에 따라 선택하면 주문 끝.
 
갈비찜의 특성상 음식이 식으면 금세 기름이 응고되는 단점이 있는데 '마시찜'에서는 일정시간동안 온도를 유지할 수 있도록 화로를 제공하여 처음부터 끝까지 따뜻하게 즐길 수 있다.

 
'마시찜 목동점'은 한 장소에서 찜을 주제로 한끼식사로 충분한 런치메뉴와 지인들과 담소를 나누며 식사를 즐길 수 있는 메인메뉴로 구성을 달리하여 제공되는 특색이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닭찜은 1인분 11,000원에 제공된다. 런치메뉴는 7,000원에 즐길 수 있다. 이는 돼지등갈비찜과 같은 가격으로, 소갈비찜의 경우 1인분에 13,000원, 런치메뉴는 8,000원이다.
 
닭찜 출시와 더블어 '런치세트'메뉴도 새롭게 선보였다. 기존의 런치메뉴에 비빔국수까지 포함한 구성이다. '런치세트'메뉴는 닭찜과 돼지등갈비찜의 경우 10,000원, 소갈비찜은 11,000원에 제공된다.
 
한편 '마시찜 목동점'에서는 현재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인스타그램, 트위터등 SNS에 음식사진과 방문 후기 등 매장 정보를 올리면 '영화예매티켓'을 증정한다. 또한 메인 메뉴 2인이상 주문 시 시럽(syrup) 또는 얍(yap) 쿠폰을 제시하면 감자전도 무료로 맛볼 수 있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밤 10시까지로, 평일에는 11시부터 3시30분까지 런치메뉴를 제공하며 3시30분터 5시까지는 브레이크 타임이다. 주차는 현대41타워 지하 주차장을 이용하면 된다. 예약 문의는 02-6341-5454.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