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그대와 하이킹 in 삿포로’ 예원…눈 맞은 그녀의 짝은?
[헤럴드 경제] MBC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에 출연하는 걸그룹 쥬얼리 전 멤버 예원이 삿포로에 떴다. 헤럴드동아TV의 새 프로그램 ‘그대와 하이킹’ 진행자로 나선 것.

올해 1월 4일 첫 전파를 탄 헤럴드동아TV의 ‘그대와 하이킹’ 시즌 1 ‘시라하마’ 편 3부작에 이어 시즌 2 ‘삿포로’편이 오는 3월 1일 첫 전파를 탔다.

그대와 하이킹은 연예인 진행자와 일반인 출연자가 메이트가 돼 여행지를 소개하고 다양한 체험을 통해 인간적인 교감을 나누는 신개념 여행 프로그램이다. 

사진=헤럴드동아

‘그대와 하이킹 in 삿포로’ 편에서 예원과 짝을 이룬 일반인 출연자는 이철헤어커커의 프리미엄 살롱인 ‘마끼에(Maquillee)’의 박하(본명 홍미연) 실장. 이들은 일반 대중에게 아직 잘 알려지지 않은 삿포로의 명소들을 찾아 3박 4일동안 오감을 풍요롭게 하는 여행 이야기를 안방극장에 전달했다.

특히 5일부터 11일까지 삿포로 도심 일대에서 국제적인 눈 축제가 열리는 등 ‘설국(雪國)’ 삿포로의 겨울이 절정을 달리고 있어 올 겨울 ‘눈(雪)’이 고픈 시청자들에게 큰 즐거움을 선사했다.

한편 격주 일요일 밤 10시 방송되는 그대와 하이킹은 아시아는 물론 전세계 숨겨진 여행 명소들을 찾아 다채로운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예원은 최근 MBC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 ‘토토가(토요일 토요일은 가수다)’ 특집을 통해 주목을 받기도 했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