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부산 명지지구 중흥S-클래스 에듀오션 6일 견본주택 개관
[헤럴드경제=김수한 기자] 중흥건설이 오는 6일 부산 명지지구 중흥S-클래스 에듀오션 견본주택을 열고 분양 일정을 진행한다.

부산광역시 강서구 명지동 명지지구 B-3블록에 위치하는 이 아파트는 지하 2층~지상 20층 12개동 규모로, 전용 67㎡ 234가구, 전용 75A㎡ 178가구, 전용 75B㎡ 118가구, 전용 84㎡ 220가구 등 총 750가구로 이뤄진다.

단지 인근에 초, 중, 고교가 모두 위치해 교육여건이 우수하며, 바다 조망(일부 세대)도 가능해 주거여건이 쾌적하다. 또한 중심상업지구와 인접해 생활편의시설도 잘 갖춰져 있다. 


▶교통, 학군, 바다 조망 3박자 모두 갖춘 노른자 입지=다양한 외국 기업의 투자와 유치가 활발한 부산진해경제자유구역은 2020년 완공을 목표로 사업비 9조 7800억원을 들여 인구 16만 6400명 규모로 조성되는 계획도시다. 이 중 명지국제신도시에는 국제업무 및 외국인 정주환경 조성을 목적으로 법조타운과 호텔, 국제업무지구 등이 들어설 예정이다. 최근 이런 개발호재를 등에 업고 인구 유입이 가속화되며 임대수요와 투자수요가 급증하고 있는 상황이다.

부산 명지지구 중흥S-클래스 에듀오션은 명지IC를 통해 국도 2호선 및 남해고속도로에 바로 진입이 가능하며 을숙도대교를 통해 부산 시내로도 빠르게 접근할 수 있다.

교육 여건도 우수하다. 명지초등학교와 경일중고등학교로 통학이 가능하고 단지 인근에 향후 초등학교와 중학교 설립이 예정돼 있어 학군은 더욱 개선될 전망이다.

단지는 대형마트와 문화시설 등이 잇따라 확충되는 중심상업지구, 공공청사와 명지파출소 등 관공서가 가깝다. 단지 바로 앞에 어린이 공원이 있고 을숙도 생태공원과 생태테마공원도 가까워 산책 및 가벼운 여가활동을 즐기기에도 좋다.

▶4베이 혁신설계, 팬트리 공간 구성으로 넓어진 실내=부산 명지지구 중흥S-클래스 에듀오션은 남향 위주 단지배치와 전 가구 4베이 설계를 통한 모든 방 전면배치 혁신설계로 개방감과 통풍성, 채광성을 극대화했다. 또 모든 가구에 펜트리와 안방 드레스룸을 제공해 폭 넓은 공간 활용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명지지구 최초로 조성되는 단지 내 어린이 물놀이 놀이터를 비롯해 입주민들의 건강을 위한 피트니스센터와 GX룸, 실내골프연습장, 독서실, 문고, 주민회의실 등 다양한 커뮤니티시설이 조성된다. 홈네트워크 시스템, 주차통제 시스템, 디지털 CCTV, 지하 주차장 비상벨 시스템 등 편리한 유비쿼터스 시스템도 갖췄다. 또한 석가산 등 특화조경이 들어설 예정이다.

각 세대 조망과 일조권 확보, 프라이버시 보호를 위해 넉넉한 동간거리를 확보하고 단지 녹지율과 입주민 안전성을 높이기 위해 지상의 주차공간을 없애 공원같은 아파트 단지를 조성했다.

견본주택은 부산광역시 강서구 명지동 3245-10번지에 마련된다. 입주는 2018년 3월로 예정이다.

청약일정은 오는 11일 1순위를 시작으로 12일 2순위, 18일 당첨자 발표, 23~25일 계약 순으로 진행된다.

soohan@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