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에픽하이, 첫 대만 콘서트 성료…1200여 관객 동원
[헤럴드경제=정진영 기자] 에픽하이가 대만에서 개최한 첫 단독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쳤다.

에픽하이는 지난 28일 대만 타이베이 레거시(Taipei Legacy)에서 ‘퍼레이드’라는 타이틀로 콘서트가 가졌다.

에픽하이는 정규 8집 ‘신발장’의 수록곡 ‘막을 올리며’을 비롯해 ‘플라이(FLY)’, ‘부르즈할리파’, ‘러브 러브 러브(LOVE LOVE LOVE)’ ‘스포일러’ ‘헤픈엔딩’, 태양의 ‘눈, 코, 입’ 에픽하이 버전, ‘킬 디스 러브(KILL THIS LOVE)’, ‘팬(FAN)’ 등 앙코르 포함 19곡을 선보였다. 에픽하이는 콘서트 중 대부분의 멘트를 중국어로 소화했고, 1200여 대만 팬들은 한국어로 노래를 함께 따라 부르며 호응했다.


투컷은 “대만에서도 이렇게 많은 팬들을 만날 수 있어 기쁘다”며 “대만에 또 오겠다. 좋은 기억 만들어 줘서 고맙다”고 소감을 전했다. 미쓰라는 “이렇게 많은 분들이 오실 줄은 몰랐다”며 “대만 팬들은 정말 열정적”이라고 감격했다. 타블로는 “대만 팬 여러분 앞에서 콘서트를 해서 정말 즐거웠다”며 “잊지 못할 것 같다”고 말했다.

한편, 에픽하이는 오는 13일(현지시간)부터 22일까지 미국 텍사스 오스틴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음악축제 ‘사우스바이사우스웨스트(SXSW)’에 참석하며, 4월 18일에는 필리핀 마닐라 에스엠스카이돔(SM Skydome), 4월 19일에는 홍콩 로툰다3(Rotunda3)에서 단독 콘서트를 벌인다.

123@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