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엄친아 김지석 집공개 “35세 혼자남의 러브하우스”
[헤럴드경제]배우 김지석의 깔끔한 집이 공개돼 눈길을 모은다.

26일 밤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3’에는 ‘자기관리왕’ 특집으로 배우 송재림, 이하나, 김혜은, 김지석과 김예원이 출연했다.

이날 김지석은 싱글남으로 혼자 살며 남다른 살림노하우를 전했다. 이날 VCR을 통해 공개된 김지석의 집은 가구부터 냉장고 속까지 깔끔하게 정리정돈이 돼 있었다.

김지석은 흐뭇한 표정으로 “깔끔하죠?”라며 “남자 혼자 살기 때문에 난방을 안한다”고 전해 난방비 절감효과를 전했다. 이어 김지석은 “빨래하는 중 집 구석구석 청소를 한다”라며 “베이킹소다가 정말 좋다. 먹는 것, 입는 것, 닦는 것까지 다 사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특히 이날 김지석은 때에 맞는 옷을 입어야 한다며 독특한 코스튬플레이를 해 웃음을 자아냈다.

김지석 집공개를 접한 누리꾼들은 “김지석 집공개, ‘나혼자 산다’ 출연해도 될듯” “김지석 집공개, 의외로 살림 잘 하네” “김지석 집공개, 난방비 절약 노력 친근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김지석의 스펙도 새삼 화제를 모았다.

이날 방송에서 김지석은 “할아버지가 독립운동을 하셨던 김성일씨이다. 김구 선생님의 제자라고 들었다. 할아버지가 독립운동을 하시면서 가족들의 이름을 모두 태어난 지역 이름으로 작명하셨다. 그래서 가족들 이름이 김장충, 김온양, 김북경이다”고 밝혔다.

또한 김지석은 영국 명문 사립 고등학교 출신으로 영국의 윌리엄 왕자와 2주에 한 번씩 수영 대결을 펼쳤다고 밝히며 “그 때 사진이라고 찍으놓을 걸 아쉽다”고 발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김지석은 영어,독일어 중등교원자격증을 갖고 있으며 형은 영국 옥스퍼드 대학 수학과를 졸업한 수재로 알려졌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