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신상품 톡톡> 코웨이, ‘안심살균 비데’ 출시…3단계 토탈 자동 살균 시스템 탑재
-3단계(유로ㆍ노즐ㆍ도기) 토탈 자동 살균 시스템 탑재…위생적으로 안심하고 사용 가능
-타원형 와이드 수류 등 다양한 수류 적용…상황 따라 사용 가능


[헤럴드경제=신동윤 기자] 코웨이(대표 김동현)가 국내 최초로 3단계 토탈 자동 살균 시스템을 탑재한 ‘안심살균 비데(BAS22-A)’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안심살균 비데의 3단계 토탈 자동 살균 시스템은 제품 내부에서 물이 지나가는 모든 길을 완벽하게 살균해 주는 유로살균, 세균에 노출되기 쉬운 노즐 부위의 살균, 도기살균으로 구성돼 있다.

코웨이가 출시한 안심살균 비데 BAS22-A. [사진제공=코웨이]

3단계 토탈 자동 살균에는 별도의 화학 첨가물 없이 전기 화학 반응으로 생성된 인체에 무해한 살균수가 이용되며 대장균, 황색포도상구균 등 화장실 주요 세균을 99.9% 이상 제거한다.

코웨이 관계자는 “기존 비데 제품들의 경우 노즐을 자동으로 살균해주는 제품은 있었다”며 “하지만 유로, 노즐, 도기 3가지부분을 한 번에 자동으로 살균하는 제품은 코웨이 안심살균 비데가 유일하다”고 설명했다.

이 제품은 별도의 사용자 조작 없이 하루에 약 1회(12회 비데 사용 기준) 가량 자동으로 살균 기능이 작동되며 눈으로 보이지 않는 살균 과정을 비데 상단의 발광다이오드(LED) 아이콘을 통해 시각적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안심살균 비데는 코웨이의 기술력이 응집된 다양한 수류를 적용해 민감한 피부 특성 및 사용자 상황에 따라 원형ㆍ타원형 와이드 수류, 에어플러스 기능 등 맞춤형으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안심살균 비데는 코웨이가 자체 개발한 스마트 절전 기술 ‘그린플러그’도 탑재하여 에너지를 손쉽게 절감할 수 있다.

박용주 코웨이 마케팅본부장은 “이번 신제품은 고객들이 중요하게 생각하는 살균 기능에 초점이 맞춰져 있으며 절전 기능 등 다양한 부가 기능이 더해진 제품이다”며 “코웨이 룰루비데만의 차별화된 컨셉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비데 시장을 지속적으로 선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안심살균 비데의 판매가는 81만원(일시불)이며 렌탈 서비스 가입 시 월 렌탈료는 2만4900원(등록비 10만원 기준)이다.

realbighead@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