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식용유·참치·햄 모아모아 실속 ‘빵빵 ’
사조해표
사조해표는 설 대목들 맞아 정성과 안심을 담은 ‘2015 사조해표 설 선물세트’ 100여종을 선보였다. 사조해표 설 선물세트<아래>는 실속형부터 프리미엄형까지 다양한 가격 구성으로 ‘실용’과 ‘실속’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기존 식용유, 참치 구성 위주의 선물세트에 다양하고 유용한 제품 구성을 확대했다. 100% 국내산 돼지고기에 통살이 첨가된 캔햄 ‘안심팜’과 런천미트 구성을 지난해 설보다 30%가량 늘렸다. 1~2인가구를 위한 115g 소용량 안심팜 구성의 ‘안심특선 67호’를 새롭게 선보였다. 또 올리고당과 구운 소금, 참기름 등 실생활에서 유용하게 쓰이는 제품으로 구성한 ‘안심특선 7호, 8호’ 등 실용성을 강조한 제품을 확대했다. 


식용유 중에서는 카놀라유, 해바라기유 구성의 ‘고급유 2호’가 실속형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 사조참치 안심따개와 알바코, 뱃살, 통살참치 등 프리미엄 참치와 사조연어 구성의 명품 5호(10만원)도 가치소비를 지향하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이 예상된다.

특히 다양한 구성과 실속 있는 가격대로 매년 소비자들에게 가장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복합 선물세트를 올해 주력제품으로 강화했다. 사조참치 안심따개, 캔햄, 해표고급유, 참기름 구성의 ‘안심특선 13호, 20호’와 함께 참치, 런천미트 구성의 ‘안심특선 11호’가 대표적이다. 사조해표 선물세트는 모든 제품에 손 베일 걱정이 없는 안심따개를 적용했다.

장연주 기자/yeonjoo7@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