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한솔요리학원, 2015년 국내·국제요리대회 전문대비반 모집 중

한솔요리학원이 종로3가점 오픈과 함께, 2015년 국내•국제요리대회 전문대비반 수강생을 모집한다.

모집 중인 국내대회반 교육 과정은 대한민국국제요리대회반(5월 개최), 전주비빔밥축제 전국요리경연대회반(10월 개최)이며, 국제대회반 교육과정은 홍콩국제요리대회(5월 개최), 필리핀국제요리대회(8월 개최), 말레이시아콸라룸푸르 요리대회(9월 개최), 상하이국제요리대회(11월 개최)이다.

대한민국국제요리대회는 한국조리기능인협회가 주최하는 국내 최고 규모를 자랑하는 대회이고 전주비빔밥축제는 한국의 대표음식 ‘전주비빔밥’을 중심으로 맛, 멋, 흥 더불어 건강이 어우러진 축제로 행사 중 비빔밥 라이브 경연이 열린다. 대한민국국제요리대회의 경우, 한솔요리학원 이서욱 대표가 3년 연속 조직위원장을 역임하며 대회를 지원을 이끌고 있다.

사진: 한솔요리학원

또한 홍콩국제요리대회와 말레이시아콸라룸푸르대회는 2년에 한번 개최되는 아시아 3대 요리경연대회이자, WACS(세계조리사협회) 공인 인증 대회로 전시, 라이브 단체부분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 참가하여 경연을 벌이는 세계적인 국제행사이다. 필리핀국제요리대회는 마닐라에서 매년 8월에 열리는 WACS 인증대회이며, 상하이국제요리경연대회는 아시아의 차세대 관광도시로 부각되고 있는, 상하이에서 팀•개인 등 다양한 부문의 경연이 펼쳐지는 WACS인증대회이다.

한솔요리학원은 17년의 요리교육 노하우에 더하여 국내, 국제요리경연대회 준비에 최적화된 교육장 인 100평 규모의 한솔요리학원 종로3가점을 2월 중 오픈하여 국내 최고의 시설 도입은 물론, 2015년 요리경연대회 전문반에서 수준 높은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를 위해 한솔요리학원에서 무엇보다 집중하고 있는 것은 바로 국가대표 셰프 강사진.

2012 대한민국 국제요리대회 3관왕 및 2013, 2014 대한민국 국제요리경연대회 심사위원, 2013 전국기능경기대회 요리직종 심사위원을 역임한 HOT&COLD요리 대가 김수현 교수, 2012 IKA(독일) 세계 요리 올림픽, 2013년 터키세계요리대회 설탕공예와 디저트 부분 2관왕, 룩셈부르크 세계 요리월드컵 등 세계 3대 메이저대회 그랜드슬램을 달성한 디저트의 강자 이관우 셰프, 주니어 국가대표를 다수 배출하고 현역 시니어 국가대표를 역임하고 있는 한진희 셰프 등 트로이카 체제를 구축했다. 이들 국가대표 셰프 강사진을 필두로 애피타이저, 메인, 디저트에 이르기까지 대회 각 부문 별 대비 체계적인 교육 과정을 통해 글로벌 셰프를 육성할 계획이다.

한솔요리학원 종로3가점은 지하철 1, 3, 5호선이 교차하는 종로3가역 1번출구 바로 앞에 위치해 수강 접근성이 높은 것이 특징이다. 대회반 참가 신청과 관련 문의는 전화 및 한솔요리학원 홈페이지(www.hscook.com)를 통해 가능하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