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정식품, 1만원대 실속형 ‘베지밀 두유 설 선물세트’ 출시
[헤럴드경제=장연주 기자]오리지날 두유 베지밀을 생산ㆍ판매하는 ㈜정식품(대표 이순구)은 설 명절을 맞아 1만원 대 착한 가격의 실속형 ‘베지밀 두유 설 선물세트’를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정식품은 장기 불황과 실속형 소비패턴 트렌드에 따라 평소 감사했던 지인이나 사랑하는 가족들에게 부담 없이 마음을 전달할 수 있도록 합리적인 가격에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베지밀 두유 설 선물세트는 12년 연속 두유 브랜드파워 1위 제품인 ‘베지밀 A’, ‘베지밀 B’를 비롯해 뼈 건강을 위한 칼슘 영양 프로젝트 ‘베지밀 검은콩두유 고칼슘’, 검은콩과 검은참깨의 진한 맛이 일품인 ‘베지밀 검은콩과 검은참깨 두유’, 16가지 국산 곡물이 들어있는 ‘베지밀 검은콩과 16곡 두유’ 등 두유 베스트 셀러 품목들로 구성됐다. 


이와 함께 설탕 대신 팔라티노스와 뽕잎분말이 함유돼 당 건강 관리에 도움이 되는 ‘베지밀 당까지 생각한 뉴에이스 두유’, 기억력과 집중력 향상에 도움이 되는 견과류가 함유된 ‘베지밀 아몬드와 호두 두유’ 등 건강에 특화된 기능성 두유 선물세트를 출시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동호 홍보팀장은 “장기 불황과 소비심리 위축에도 넉넉한 인심을 나누는 명절에는 실속형 선물세트 수요가 꾸준히 상승했다”며 “올해도 이러한 수요를 고려해 합리적인 가격에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좋은 대표 건강 식품 베지밀 두유로 다양한 선물세트를 구성했다”고 말했다.

한편 정식품은 온라인쇼핑몰 이데이몰(www.edaymall.co.kr), 할인점, 편의점 등에서 품목에 따라 최대 50%까지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두유 제품 이외에도 한라봉, 홍삼, 꿀물 등으로 구성된 ‘건강담은’ 음료 선물세트도 나와있다. 문의 080-930-8888.

yeonjoo7@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