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아워홈 루(Lu:), 발렌타인 데이는 90년대 팝송과 함께…
[헤럴드경제=김성훈 기자] 아워홈(대표 김태준, http://ourhome.co.kr)이 운영하는 다이닝 바 ‘루[Lu:]’가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90년대 인기 팝송과 함께 저녁 식사를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아워홈은 루가 오는 14일 ‘발렌타인데이 인 더 나인티즈(Valentine’s Day in the 90’s)’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뉴키즈 온 더 블록, 보이즈 투 맨, 스파이스 걸스 등 90년대 최고의 인기를 누렸던 팝송을 들으며, 루에서만 맛볼 수 있는 발렌타인데이 스페셜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다. 스페셜 메뉴로는 간장 등갈비, 김치 명란 파스타, 한우 스테이크 등이 있다.


루의 발렌타인데이 프로모션 식사 티켓은 현장에서뿐만 아니라 온라인을 통해서도 구매할 수 있는데, 인터파크는 2일부터 13일까지, 티몬에서는 6일부터 13일까지 판매한다. 온라인 티켓 구매 후, 사전 전화예약(02-6002-2003~4)이 필요하다.

한편, ‘루[Lu:]’는 조선시대 외교 사절을 위해 연회를 베풀던 장소이자 한국의 전통 문물을 전파함과 동시에 신문화가 유입되는 문화 교류의 장이었던 ‘경회루’에서 영감을 얻은 새로운 개념의 코리안 타파스 & 다이닝 바다. ‘정1품’, ‘강쇠’, ‘희빈’ 등 재치 있는 네이밍이 돋보이는 전통주 베이스의 다양한 칵테일을 맛볼 수 있으며, ‘된장 맥적 피자’, ‘대나무 쌈닭’, ‘간장 등갈비’ 등 이색적인 한식 퓨전 메뉴도 가득하다.

/paq@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