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파블로프. 3월 14~15일 이태원서 게스트하우스 콘서트
[헤럴드경제=정진영 기자] 밴드 파블로프가 오는 3월 14~15일 서울 이태원에서 게스트하우스 콘서트를 벌인다.

파블로프는 오도함(보컬), 류준(기타), 박준철(베이스), 조동원(드럼)을 멤버로 구성돼 있다. 파블로프는 지난해 첫 정규앨범 ‘26’을 발표한데 이어, EBS ‘스페이스 공감’의 신인 발굴 프로그램 ‘올해의 헬로루키’에서 심사위원 특별상을 수상하며 음악적 역량을 인정받았다. 


‘파블로프 게스트하우스콘서트 인 이태원’이라는 타이틀로 열리는 이번 콘서트는 파블로프가 팬들과 함께 이태원으로 여행을 떠나는 콘셉트로 진행된다. 관객들은 공연을 비롯해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공연 이후에는 파블로프와 함께 뒤풀이 통기타 파티를 즐기며 게스트하우스에서 숙박하게 된다.

이번 콘서트 예매는 콘서트 소셜 플랫폼 부루다콘서트를 통해 진행된다. 티켓은 피해의식의 사인 앨범과 공연 관람 티켓 패키지로 구성돼 있다. 공연 제작비로 활용될 선구매 티켓인 ‘부루다티켓(6만원)’ 예매가 부루다콘서트(http://www.burudaconcert.com/)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 중이다. 이 티켓이 매진될 경우 일반 티켓인 ‘간다티켓’ 예매가 시작된다. ‘간다티켓’이 매진되면 ‘부루다티켓’ 구매자는 티켓 구매 비용의 일부를 돌려받게 된다.

자세한 내용은 부루다콘서트 공식 홈페이지나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burudaconcert)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123@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