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하이드 지킬, 나’ 현빈, 물에 빠진 한지민 구하던 비하인드 사진 공개
[헤럴드경제=고승희 기자] SBS 수목 드라마스페셜 ‘하이드 지킬, 나’(극본 김지운, 연출 조영광, 제작 에이치이앤엠 KPJ)의 현빈이 한지민을 구해내던 모습을 담은 비하인드 스틸이 공개됐다.

지난 21일 ‘하이드 지킬, 나’(이하 ‘하지나’) 첫 방송 당시 하나(한지민 분)는 의문의 사나이에 의해 위험한 순간을 맞이했다가 극중 로빈(현빈 분)에 의해 가까스로 목숨을 건졌다. 하지만 위기는 또 다른 위기를 몰고 왔다. 괴한의 습격은 피했으나 그 와중에 물에 빠지게 됐던 상황이다.

제작진은 당시 현빈과 한지민이 이를 위해 수중촬영했던 실제 모습들을 ‘하지나’ 공식 홈페이지(tv.sbs.co.kr/hyde)에 공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여기에는 흰셔츠를 입은 현빈이 한지민 머리와 몸을 감싸안으며 보호하는 모습, 물 속 장면과 물 위에 얼굴만 드러낸 두 사람이 조영광 감독의 설명을 진지하게 듣는 모습도 더불어 공개돼 흥미를 더하고 있다.

‘하이드 지킬, 나’는 세상에서 제일 나쁜 남자 지킬과 세상에 둘도 없는 착한 남자 하이드, 한 남자의 전혀 다른 두 인격과 사랑에 빠진 한 여자의 달콤발랄한 삼각로맨스를 그리는 로맨틱 코미디드라마로, 현빈과 한지민, 그리고 성준과 혜리 등이 출연한다. 매주 수, 목요일 밤 10시에 시청자들의 안방을 찾아가고 있다.

she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