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亞 최대 규모…마이크로소프트 ‘MVP 커뮤니티 캠프’ 투어 개최
[헤럴드경제=정찬수 기자] 마이크로소프트 MVP(Most Valuable Professionals)가 주최하고 마이크로소프트가 후원하는 ‘마이크로소프트 MVP 커뮤니티 캠프 2015’가 오는 31일까지 전국 주요 도시에서 열린다.

‘MVP 커뮤니티 캠프’는 마이크로소프트 제품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모여 기술과 정보를 공유하는 장이다. 한국, 중국, 일본, 호주 등 아시아태평양 지역 7개 국가 28개 도시에서 동시에 개최되며, 사용자ㆍ전문가ㆍ개발자들에게 도움이 되는 내용들로 구성된다.


31일 진행되는 서울 행사에는 한국마이크로소프트 김명호 국가최고기술임원(NTO)이 ‘생산성 및 플랫폼 기업으로서의 마이크로소프트’를 주제로 키노트 강연에 나선다. 오피스 세션에서는 직장인에게 유용한 트랙과 IT프로들을 위한 오피스 협업 시스템 활용에 대한 트랙으로 진행된다. 또 개발 분야에서는 클라우드와 앱 개발, 사물인터넷, 마이크로소프트 개발자 기술 등 4가지 카테고리 트랙으로 나뉘어 진행된다.

서울 외 지역에서는 파워포인트 MVP와 실무 강의 중심으로 진행된다. 26일 군산대학교, 27일 대전 상공회의소ㆍ충남대학교, 28일 대구 상공회의소, 29일 부산 상공회의소ㆍ경성대학교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자세한 행사 일정은 서울(http://bit.ly/ComCamp2015-Seoul)과 서울 외(http://bit.ly/ComCamp2015-Korea) 지역으로 나눠 살펴볼 수 있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 이소영 부장은 “마이크로소프트의 제품과 전략에 대해 가장 잘 이해하고 뛰어난 전문성으로 무장한 MVP들의 최신 지식과 기술을 한 자리에서 공유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라며 “모바일 퍼스트, 클라우드 퍼스트 세상을 위한 최근 마이크로소프트의 변화된 전략과 방향성에 대해서도 이해할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andy@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