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뚝심한우, 시청점 오픈 기념 ‘한우 등심 반값 이벤트’ 진행

뚝심한우가 시청점 오픈을 기념해 한우 등심 반값 이벤트를 진행한다.

시청점 오픈 당일인 28일과, 29일 양일간 뚝심한우 시청점을 방문한 고객 누구나 뚝심한우의 최상급 한우 등심을 50%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다.

서울 중구에 위치한 서소문 AIA 타워에 일곱 번째 직영점인 시청점을 오픈하는 뚝심한우는 생산부터 유통, 판매까지 모든 시스템을 갖춰 합리적인 가격에 최상급의 한우를 제공하는 한우 전문 브랜드로 알려져 있다. 현재까지 도곡점, 서초점, 명동점, 압구정점, 여의도점, 분당점이 서울의 업무 중심 지역이자 주요 상권에서 성업 중이다.

이번 시청점 오픈과 함께 뚝심한우의 축적된 기술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개발한 ‘드라이에이징 등심’도 첫 선을 보일 예정이다. 참나무로 40일간 건조 숙성시킨 드라이에이징 등심은 숙성 과정에서 자체 효소, 카텝신 등의 효소 작용이 일어나고, 단백질이 아미노산으로 인해 분해되면서 글루탐산 등 지미성분이 생성된다. 때문에 고기의 육질이 부드럽고 연해지며 감칠맛이 증가해 풍미가 한층 더해진 소고기의 참 맛을 느낄 수 있다.

갈비탕의 정수를 맛볼 수 있는 한우 진갈비탕은 드라이에이징 등심과 함께 뚝심한우의 대표 메뉴로 손꼽힌다. 한우 갈비로 직접 끓여 국물 맛이 진하고, 직접 손질 작업한 부드러운 한우 왕갈비가 넉넉하게 들어가 있어 보는 것만으로도 푸짐함을 느낄 수 있다.

또한 뚝심한우는 ‘소중한 사람과 함께 머무는 곳’을 모토로 자연의 아름다움을 살린 목재를 비롯, 최고의 인테리어 자재와 소품을 사용해 세련되고 모던한 느낌을 주는 실내 분위기를 연출했다. 다양한 크기의 단체용 방도 갖추고 있어 소모임부터 각종 단체 회식에 이르기까지 소중한 사람들과 어떤 모임을 갖더라도 편안하고 즐겁게 머물 수 있다.

뚝심한우 관계자는 "시청점 오픈으로 뚝심한우가 서울 중구 시청 주변의 랜드마크로 인식되는 것은 물론, 고객들에게 합리적인 가격과 최고의 한우와 서비스를 선보여 주위 상권에서 손꼽히는 한우 명소가 될 것이다"라고 자신감을 보였다.

뚝심한우의 시청점 오픈 이벤트 관련 문의 사항이나 사전 예약은 전화(02-6190-5001)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