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올가홀푸드, ‘풀비타 골든 엔쵸비 트리플 오메가’ 출시
[헤럴드경제=장연주 기자]풀무원 계열의 친환경식품 전문 유통기업 올가홀푸드(이하 올가)는 칠레 연안에서 잡은 멸치 단일 어종에서 뽑아낸 고농축 오메가-3를 주원료로 만든 ‘풀비타 골든 엔쵸비 트리플 오메가’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풀비타(Fullvita)는 안전성과 기능성이 검증된 원료만을 사용하는 올가의 건강식품 전문 브랜드다.

‘풀비타 골든 엔쵸비 트리플 오메가’는 칠레 연안에서 잡은 멸치에서 추출한 오메가-3를 주원료로 혈중 지질 개선과 혈행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칠레 연안은 규소, 인, 질 등의 영양 염류가 풍부해 세계적 멸치 어장으로 유명하다. 또 부원료로 포도씨유와 올리브유가 함유돼 있어 한국인의 건강하고 균형 잡힌 지방산 섭취가 가능하도록 했다.


‘풀비타 골든 엔쵸비 트리플 오메가’에 함유된 오메가-3 원료는 국제 수산업 진흥 비영리 기관인 ‘국제수산기구(IFFO)’에서 ‘멸치어획 인증서’를 획득한 안전한 시설에서 생산됐다. 공신력 있는 독일 유해물질 분석 시험 연구기관에서 안전성을 검증받았다. 특히 이 제품은 먹기 편하게 캡슐 형태로 돼있으며, 1일 1알만 섭취해도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권장하는 섭취량을 충족할 수 있다. 용량은 940mg, 90캡슐로 가격은 2만5000원이다.

올가는 신제품 출시 기념 이벤트로, 오는 25일까지 ‘풀비타 골든 엔쵸비 트리플 오메가’를 구매하면 1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yeonjoo7@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