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위메이드, '이카루스', '윈드러너' 등 자가 게임 본격 성탄 이벤트 실시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에서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이용자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콘텐츠 업데이트를 마련했다.

블록버스터 MMORPG '이카루스'는 오는 31일까지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실시한다.

 

   

'출석 이벤트'를 통해 출석한 날짜에 따라 엘룬, 금화 등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며 사냥이나 이벤트 NPC를 통해 구입한 산타 양말을 눈사람 상자로 교환한 후 눈사람을 소환해 사냥을 하면, 보상으로 전설 등급의 무기, 루돌프 코스튬 등 다양한 아이템이 보상으로 주어지는 '눈사람의 습격' 이벤트도 진행한다.

더불어, 이벤트 기간 내 접속을 하는 이용자 전원에게 산타 양말, 루돌프 펠로우, 균형잡힌 눈꽃팔찌가 들어 있는 '크리스마스 선물 꾸러미'를 지급하고, 이카루스 PC방에서 게임을 하는 이용자들에게는 더욱 풍성해진 버프 혜택을 제공한다.

감성 SNG '에브리타운'은 최근 YG 타운 업데이트를 통해 가수 악동 뮤지션과 위너 테마를 선보였다. 또한, 기존 최고 65레벨에서 70까지 상향 조정하고, 생산시설 5종, 조경물 6종, 보상판매 상품 6종 등을 추가했다.

더불어 오는 25일까지 산타 레나의 퀘스트 완료 시 크리스마스 한정 '선물 꾸러미'와 조경물 '모던 트리'를 획득 할 수 있는 '매일매일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진행하며 31일까지 접속만 해도 매일매일 다른 아이템을 선물하는 '출석체크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국민 모바일 러닝 게임 '윈드러너'에서도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마련했다. 내년 1월 4일까지 진행되는 '윈드벨 이벤트'는 특정 거리 및 피버타임에 등장하는 '윈드벨' 획득 개수에 따라 10만골드, 고급 강화석 5개, 매지컬 소환수, S 플러스 캐릭터 카드 등을 지급하는 이벤트다.

 

   

이와 함께 크리스마스에 어울리는 신규 캐릭터 '산타 클로이'와 '루돌프 클로이' 소환수도 새롭게 선보인다.

모바일 RPG '아틀란스토리'에서는 '천계'를 테마로 하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는 천계의 영웅을 고용할 수 있는 '영웅의 전당', 신규재화인 신석을 이용하여 다양한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천계 상점', 타 이용자와 전투를 벌이는 '천계 점령전' 총 3가지로 구성됐다.

또한, 크리스마스 뽑기 이벤트를 통해 기간 동안 20등급의 아처 '세피아', SP, 트로피, 펫소환서, 최고급 각성제, 골드를 얻을 수 있는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1월 5일까지 진행된다.

깜찍한 동화 캐릭터와 아기자기한 그래픽이 특징인 경영 SNG '두근두근 레스토랑'에서도 크리스마스를 맞아 신규 퀘스트와 함께 기간 한정 데코 아이템 206종, 쉐프 의상 20종, 산타, 루돌프, 얼음여왕, 서리요정 총 4명의 새로운 특별 손님을 선보였다.

 

   

30일까지 진행되는 '양말 모으기 이벤트'는 게임 플레이를 통해 획득 할 수 있는 '양말'을 모아 특별한 의상이나 인테리어 장식품으로 교환 가능한 것으로 이벤트 기간 중 주말과 크리스마스에는 에너지를 무료로 지급하고, 탐험재료를 2개씩 획득할 수 있는 1+1 이벤트도 진행된다.

회사측은 "이번 위메이드에서 준비한 다채로운 크리스마스 이벤트로 이용자들이 행복한 연휴를 보내길 바란다"고 말하며 "앞으로도 다양한 혜택과 즐거움을 줄 수 있는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준비해 이용자들에게 즐거움을 제공하겠다"라고 전했다.

위메이드가 마련한 크리스마스 이벤트와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위메이드 모바일 게임 홈페이지(http://weme.wemade.com) 및 각 게임 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상현 기자 gam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