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영단기, ‘토익 실시간 정답 풀서비스’ 제공 및 응시 환급 이벤트 진행

■ 예측점수와 실제 토익 점수가 일치 할 경우, 응시료를 100% 환급 해주는 ‘풀서비스 점수 예측 이벤트’ 진행


외국어전문 '영단기'는 12월 정기 토익 시험 당일인 오늘(21일) 오후 1시부터 '토익 실시간 정답 풀서비스’를 진행하고, 토익 시험 응시료를 환급해주는 ‘풀서비스 점수 예측 이벤트’를 실시 한다.

먼저 영단기의 12월 토익 실시간 정답 풀서비스는 올해의 마지막 토익 시험을 총 정리하는 의미에서 영단기 어학원 대표강사 안우엽, 카이 선생님이 새롭게 합류해 토익 총평을 제공한다. 또한 영단기 어학원의 스타강사 4인방(LC파트 하태경, 제이 강사, RC파트 홍진걸, 박재형 강사)을 중심으로 논란이 되었던 토익 문제들의 정답을 파트 별로 정리하고, 토익 기출경향을 완벽 분석해 토익 정답과 시험에 대한 궁금증을 완벽히 해소시켜준다.

특히, 영단기는 토익 시험이 끝난 직후 가장 정확한 정답을 제공하기 위해 영단기 강사진이 직접 풀어보고 분석한 후 토익 라이브 특강을 진행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실제로 영단기는 상위 5개 어학원들 중에서 가장 높은 평가를 받으며 <2014 대학생 선호 브랜드 대상>에서 '가장 빠르게 토익 고득점이 가능한 어학원' 부문에 1위로 선정된 바 있다.

영단기는 2014년 한 해 동안 토익 목표점수 달성을 위해 노력한 수험생들을 위해 21일 토익 시험당일 예측점수를 입력하고, 실제 토익 점수와 100% 일치 했을 경우 토익 시험 응시료를 전액 현금 환급하는 ‘풀서비스 점수 예측 이벤트’도 실시 한다. 예측점수 오차범위에 따라 최대 2만점에서 1만점의 단기포인트를 지급하고, 해당 이벤트에 참여만 해도 전 강좌 프리패스, 과목별 프리패스 등 다양한 혜택까지 제공된다.

영단기 최선준 본부장은 “가장 빠르고 정확한 토익 정답 공개 특강으로 자리잡은 ‘토익 실시간 정답 풀서비스’가 올 한 해 동안 누적이용자수 16만명을 넘어서며 토익커들의 많은 사랑을 받아 기쁘다”며 “새해에도 정기 토익 시험 종료 직후 오후 1시에는 항상 영단기의 토익 실시간 정답 풀서비스가 이루어질 예정이며, 수험생들의 토익 목표달성 및 단기고득점을 위한 최상의 솔루션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영단기의 ‘토익 실시간 정답 풀서비스’ 및 ‘풀서비스 점수 예측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영단기 홈페이지(www.engdangi.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