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크레용팝 소속 크롬 패밀리, 대규모 합동 팬 사인회 대성황
크레용팝 소속사 크롬엔터테인먼트에 소속된 모든 가수가 총출동한 유례없는 대규모 합동 팬 사인회가 성황리에 개최됐다.

크레용팝, 케이머치(K-MUCH), 단발머리, 짠짠으로 이뤄진 크롬 패밀리는 지난 20일 신촌CGV 아트레온에서 진행된 크리스마스 스페셜 싱글 앨범 발매 기념 팬 사인회에 참석해 팬들과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같은 소속사 가수가 함께 작업해 크리스마스 앨범을 발표하는 경우는 많지만 소속 가수 모두가 앨범에 참여하고 합동 팬 사인회를 연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번 팬사인회는 ‘러브 크리스마스’가 수록된 스페셜 싱글 앨범 ‘어 베리 스페셜 크리스마스(A Very Special Christmas)’를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발된 100명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특히 이날 팬 사인회에는 일본, 브라질, 미국 등 세계 각지의 팬들도 참여해 눈길을 끌었다. 크레용팝, 케이머치, 단발머리, 짠짠은 추운 날씨 속에서도 팬 사인회에 참석해 준 팬들을 위해 친근감 넘치는 팬 서비스로 현장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만들었다.

소속사 관계자는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크롬엔터테인먼트 소속 가수가 모두 한 자리에 모여 팬 사인회를 열면 팬 분들에게 특별하고 재미있는 이벤트가 될 것 같았다”며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팬 사인회에 참여해주신 모든 팬 여러분께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유지윤 이슈팀기자 /jiyoon225@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