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제시카 타일러권 동거? “내년 결혼설” 사실 되나…‘눈길’
[헤럴드경제] 소녀시대 전 멤버 제시카(25)와 타일러 권(34)이 동거 중이라는 해외 언론의 보도가 나와 눈길을 끌었다.

18일 홍콩 HK채널은 제시카와 타일러 권이 함께 쇼핑을 즐기는 모습을 포착해 공개했다. 사진 속 제시카와 타일러 권은 타인의 시선을 의식하지 않고 다정한 분위기에서 쇼핑을 즐기는 모습이다.

보도에 따르면 해당 사진은 지난 11일 홍콩 센트럴의 한 쇼핑몰에서 촬영된 것. 두 사람은 유아용품 매장을 둘러본 뒤 유아용 옷을 골라 구입한 뒤 매장을 나간 것으로 전해졌다. 

해당 매체는 “제시카가 팀(소녀시대)을 떠난 뒤 최근 홍콩에 장기 거주하기 시작했다”며 “시모어 로드에 위치한 타일러 권의 아파트로 이사해 동거 중”이라고 보도했다. 이어 제시카가 이미 6개월 전부터 홍콩에 자주 머물렀다고 덧붙였다.

또 올해 초 타일러 권이 제시카에게 프러포즈했고 내년 결혼한 후 미국 뉴욕으로 주거지를 옮길 계획도 있다고 매체는 덧붙였다.
제시카 타일러권 동거설에 누리꾼들은 “제시카 타일러권, 유아용품 매장엔 왜?”, “제시카 타일러권 동거설? 조만간 결혼 발표하는 거 아닌가 모르겠네”, “제시카 타일러권 교제 사실 인정한 적은 있나? 이제 그냥 눈치 보지 않고 편하게 다니는 듯”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소녀시대를 떠난 제시카는 자신의 브랜드인 ‘블랑 앤 에클레어’를 론칭하고 최근 디자이너로 첫발을 내디뎠다.

타일러권은 지난 10월 제시카와의 결혼설이 불거지자 자신의 SNS에 “이것(해명)을 해야 할 것 같다. 나는 올해도 내년에도, 당분간 결혼 계획이 없다”며 “명백하지 않다면 알려 달라. 계속 할테니”라며 부인한 바 있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