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아유레디' 신규 영웅에 '유저 목소리' 도입해 화제


 

    에브리앱스의 '아유레디'가 지난 18일 1차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의 메인 테마는 '월드 보스', '영웅 등급 7성 개방', '신규 영웅 추가'다.

'월드 보스'는 레이드 시스템으로 유저들이 입히는 피해량을 종합해 보스를 쓰러트리는 시스템이며, '영웅 등급 7성 개방'은 영웅의 최고 등급이 5성에서 7성으로 개방 되어 5성 이상 등급의 영웅에게는 특수한 오로라 효과가 추가 됐다.

마지막으로 '신규 영웅' 6종이 추가 됐다. 여기서 주목 할 점은 신규 영웅의 음성에 유저의 목소리를 적용 했다는 점이다.

'아유레디'에는 각 캐릭터 별로 고유한 음성이 한가지씩 존재 한다. 기존 영웅들의 음성은 LOL에 참여했던 성우와 전문 성우를 섭외해 진행했다. 2.0 업데이트에서 준비 기간 중 'RUR'은 '유저의 목소리'를 신규 영웅에 도입 시키기 위해 지난 달 11월 20일부터 11월 24일까지 총5일간 'Voice Of RUR'라는 타이틀로 이벤트를 진행 했고 각 영웅별로 선정된 '유저의 목소리'를 적용시켰다.

에브리앱스 측은 '아유레디'처럼 게임 내의 캐릭터 음성을 유저의 목소리 그대로 도입 시킨 사례는 이번이 처음으로 유저와 함께 하는 업데이트를 향후에도 지속할 것이라고 밝혔다.
김상현 기자 gam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