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연말 분양시장 막차 타볼까] 한양건설, 파주한양수자인리버팰리스

3.3㎡당 600만원대로 아파트 분양가능

지속되는 전세난으로 입주자들의 매수전환 심리가 증폭되면서 부동산 시장이 회복조짐을 보이고 있다. 특히 전세탈출구로 급부상한 수도권 분양 단지를 중심으로 물량 소진이 빠르게 진행되어 분양시장에도 훈풍이 예상된다. 특히 이들 미분양아파트의 경우 할인분양과 입주혜택으로 전세값 정도로 구입이 가능하여 입지조건이 좋은 미분양 아파트의 경우에는 빠르게 물량이 소진되고 있다는 게 업체 관계자들의 얘기다.

이런 분위기 속에 서울~문산고속도로 건설사업의 환경영향평가가 최근 승인되면서 파주 한양수자인리버팰리스가 주목을 받고 있다고 업체 측이 말했다. 국토교통부는 최근 환경부가 ‘고양시 구사봉 구간 휴게소 외곽이전과 터널화 방안을 강구하라’는 의견으로 서울-문산 고속도로 건설사업에 대한 환경영향평가를 승인했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서울~문산고속도로는 당초 목표한 대로 2015년 6월 착공에 탄력을 받게 됐다고 한다. 공사가 순조롭게 진행되면 서울~문산고속도로는 2020년 개통될 것으로 기대된다는 게 업체 측의 얘기다.

서울~문산고속도로 건설사업은 2조3000억원을 들여 서울 방화대교 북단에서 파주시 문산읍까지 길이 35km 왕복 2~6차로를 조성하는 사업이다.

특히 당동 IC 인근에 위치하고 문산에서 6년 만에 공급하는 파주 한양수자인에 대하여 관심이 급증하고 있다고 업체 측은 말했다. 또 ㎡당 600만원대의 분양가에 중도금 무이자 등으로 관심을 모은다고 말했다.

이에 따라 그 동안 관망하던 수요자들이 대거 몰리면서 계약율이 급격하게 상승하며 선착순 분양 시작 후 많은 방문이 이뤄지고 있다는 게 업체 측 얘기다. 총 1006세대의 대단지 브랜드 아파트이며 계약조건은 계약금 500만원(1차)에 중도금 전액 무이자 혜택 등 특별분양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고 한다.

자연친화형 단지설계로 조경면적을 40% 이상으로 설계했으며, 에코가든 팰리스광장 등 14개의 테마가든을 조성할 예정이며, 커뮤니티시설로 테라피룸, 작은도서관, 보육시설 등이 들어서게 된다고 한다.

파주 한양수자인리버팰리스 분양 관계자는 " 파주시에서 명품단지로 손꼽히는 만큼 주거에 필요한 모든 요소들을 다 갖추고 있는 입지"라며 "여기에 대형 건설사의 시공력을 더해 파주에서 손꼽히는 명품 주거타운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단지 인근에는 당동산업단지와 선유산업단지, 월롱산업단지, 운정신도시, 운정롯데캐슬, 운정캐슬앤칸타빌, 일산신도시, 일산요진와이시티, 김포한강센트럴자이, 마곡지구, 위시티블루밍, 등 풍부한 배후수요까지 갖추고 있다. 조경면적을 40% 이상의 자연친화형으로 설계했으며, 에코가든 팰리스광장 등 14개의 테마가든을 조성할 예정이다. 커뮤니티시설로 테라피룸, 작은도서관, 보육시설 등이 들어서게 된다. 보다 나은 생활편의를 제공하기 위하여 사업주체인 트리플에이치(주)는 입주민의 건강을 위하여 주치의 의료시스템을 도입하였다. 월 1회 무료 혈관, 소변, 체형검사, 스트레스, 성장판 검사 등 의료서비스를 2년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또한 세대와 병원간 홈넷 연결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으로 세대 내에서 보다 편리하고 질 좋은 의료 서비스를 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현재 계약고객 선착순으로 단지 내 입점하는 고려대학교 국제어학원(EIE) 영어교육프로그램을 초등학생부터 중학교 1학년까지의 자녀를 둔 입주자 자녀에게 2년간 무상으로 교육을 받을 수 있게 해준다고 한다. 모델하우스 방문 시 원활한 관람 및 상담, 동•호수 지정계약을 위해 담당직원 상담제를 실시하며 더욱 큰 특별혜택을 원하는 고객은 전화 문의 후 방문하면 자세히 안내한다고 업체 측은 말했다.

입주는 2015년 10월 예정이다.

방문예약 및 문의번호 : 031-904-0717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