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김구라 공황장애, 최근 아내 빚보증 문제가 또 터져…재산 가압류(입장 전문)
[헤럴드경제]공황장애로 방송을 잠시 중단한 김구라가 최근 아내 빚보증 문제가 터지고 재산 가압류 통보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19일 이데일리에 따르면 김구라는 거주지 관할 법원에서 김구라의 법률대리인에게 조만간 재산을 차압하겠다는 통보를 한 것으로 확인됐다.

김구라는 그 동안 방송에서도 아내 이씨의 빚보증으로 채무 액수가 엄청나다는 사실을 몇차례 언급했다. 김구라 아내 이씨는 착한 성품으로 친인척 등 주위 사람들의 빚보증 등 크고 작은 부탁을 거절하지 못해 수억원의 빚을 떠안은 것으로 알려졌다.

메체에 따르면 최근에 또한번 이씨의 빚보증 문제가 불거지면서 김구라의 공황장애가 악화돼 쓰러진 것으로 전해졌다.

김구라는 18일 가슴이 답답하고 이명 증상이 생겼다며 병원에 입원해 이날 예정됐던 MBC ‘세바퀴’ 녹화에 참여하지 못했다.

김구라 소속사 라인엔터테인먼트는 공식입장을 내고 “김구라가 최근들어 극심한 스트레스와 불면증에 시달렸다. 공황장애 악화로 당분간 절대안정이 필요하다는 의사 소견에 따라 당분간 입원치료를 받을 계획”이라고 밝혔다.

김구라 공황장애 소식에 네티즌들은 “김구라 공황장애, 정말 가슴아프네요” “김구라 공황장애, 너무하네요” “김구라 공황장애, 정말 몸이 으스러지도록 방송한 이유가 있었군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김구라 공황장애

다음은 김구라 소속사 공식입장 전문.

라인엔터테인먼트에서는 오늘 김구라 씨에 관련하여 죄송스럽고 안타까운 소식을 전해드리게 되었습니다.

김구라 씨는 오늘로 예정되었던 MBC ‘세바퀴’ 녹화에 부득이하게 참여할 수 없게 되었습니다. 최근 들어 극심한 스트레스와 불면증에 시달리며, 몸과 마음이 많이 지쳐있었던 것 같습니다. 금일 오전 가슴이 답답함과 이명 증상(귀에서 윙~하는 소리)을 호소하여, 급하게 병원으로 가게 되었습니다.

지난 5월부터 7개월째 치료 중이었던 공황장애의 증상이 악화되었고 절대 안정이라는 의사의 소견이 나와 당분간 입원치료를 하며, 경과를 지켜보기로 하였습니다.

그동안 많은 관심을 가져주시고, 방송에서 왕성히 활동할 수 있도록 힘을 주신 많은 분들께 기대에 부응하지 못하고, 이와 같은 소식을 전해드린 점에 대해서, 김구라 씨와 소속사는 죄송스러운 말씀을 전해드립니다.

빠른 시간안에 건강한 모습으로 방송에서 찾아뵙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김구라 공황장애 김구라 공황장애 김구라 공황장애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