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유희열의 스케치북’, 다이나믹듀오+박정현 기상천외 소원에 유희열 파격
[헤럴드경제=이윤미 기자]다이나믹듀오(개코,최자)와 박정현이 KBS 2TV ‘유희열의 스케치북’ (이하 스케치북) 크리스마스 특집에 출연한다.

다이나믹듀오와 박정현은 오늘 (19일, 금)방영될 스케치북 크리스마스 특집에 출연하여 ‘싱숭생숭 (SsSs)’ 첫 무대를 공개함과 동시에 그들의 특별한 소원을 밝힐 예정이다.

이번 크리스마스 특집은 다이나믹듀오와 박정현의 소원을 들어주는 무대를 꾸몄다고 전해졌다. 다이나믹듀오의 기상천외한 소원을 들은 유희열은 그들의 소원 성취를 위해 파격 변신도 개의치 않았다는 후문. 


또한 지난 5일 발매한 이후 현재까지도 음원 차트 상위권에 머무르며 많은 사랑을 얻고 있는 콜라보 음원 ‘싱숭생숭 (SsSs)’이 올 겨울 발표된 시즌 송 중 최강 조합이라는 평을 듣고 있는 가운데 다이나믹듀오와 박정현의 첫 무대가 어떠한 시너지를 발휘할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한편, 다이나믹듀오와 박정현이 출연한 ‘유희열의 스케치북 크리스마스 특집’은 오늘(19일) 밤 12시 15분 방송되며, 12월 20일~25일까지 서울 잠실실내체육관, 27일 부산 사직실내체육관에서 ‘2014 다이나믹듀오+박정현 콘서트 ‘그 해, 겨울’이 열린다.

/meele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