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배틀쉽' 3.1 업데이트로 더 강한 함대가 몰려온다


- 불타는 주작, 백호의 위엄 등 더욱 리얼하고 강한 신규 함대 추가
- 고레벨 자원지 섬과 군비항로 스테이지 선보여
- 업데이트 맞아 다양한 이벤트로 재미와 기쁨 2배 

모바일 콘텐츠 전문 기업 네오싸이언(대표 기타무라 요시노리, www.neocyon.com)은 게임 소울 네트워크 테크놀로지에서 개발한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배틀쉽'이 금일(12월 18일) 3.1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금번 업데이트를 통해 유저는 신규 함대와 캐릭터 레벨 상향, 고레벨 자원지, 신규 스테이지를 비롯해 다양한 콘텐츠는 물론 이벤트까지 즐길 수 있다. 

먼저, 저승의 현무, 청용의 분노, 백호의 위엄, 불타는 주작과 같은 기존 함대보다 더 리얼하고 강한 신규 함대가 추가 됐으며, 캐릭터 레벨과 건축물 등 최대 레벨이 80까지 상향 조정됐다. 또한, 새로운 스테이지나 '제조공장', '상점'에서 부품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가 늘었으며, 로또 외에도 실시간 아이템이 나오는 '신비한 선물'등이 추가됐다. 

이외에도 고레벨 유저를 위한 '고레벨 자원지 섬'과 새로운 스테이지인 '군비항로'가 새롭게 선보였으며, 더 강한 '월드 보스'가 등장해 유저들에게 도전의 기회를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연맹장 7일 미 접속시 부연맹장에게 연맹장이 위임되는 자동 교체 시스템과 연맹 기부 인터페이스 최적화를 통해 편의성까지 한층 더했다. 

이와 더불어, 연맹에 모든 자원을 기부한 이후 스크린샷을 네이버 카페에 올린 유저 중 30명에게 '에너지 물약' 5개를 지급하는 이벤트와 함께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4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진행되는 이벤트로는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한 모든 유저에게는 '작은 지휘상자 1개, 초대형 자원상자 3개, 영예 훈장 상자 1개가 제공하며, 24일 00시를 기준으로 군사훈련 랭킹 1위부터 1,000위까지 유저 중 끝자리 랭킹이 31인 유저에게 운석 300개를 지급한다. 

그리고, 12월 19일 00시부터 24일 24시까지는 릴레이 이벤트가 진행된다.

12월 19일 00시부터 20일 24시까지는 건물의 업그레이드 속도가 70% 상승하며, 21시 00시부터 22일 24시까지는 더 강해진 보스의 출현확률이 상승한다. 마지막으로 23일 00시부터 24일 24시까지는 경험치 획득량이 70% 상승한다.

'배틀쉽' 3.1 업데이트와 이벤트 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배틀쉽 공식 카페 (http://cafe.naver.com/neobattleship)와 배틀쉽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NeoBTShip?fref=ts) 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상현 기자 gam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