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수원 아이파크시티 4차 계약률 98% 넘어섰다… 잔여세대 비상

수원 아이파크시티 4차는 대설이 지나고 날씨가 매서워 진 것과 더 상관없이 그 동안 계약을 못하고 있다가 계약을 서두르고 있는 1~2층 수요자들로 크게 붐볐다. 어제 토요일 기온의 급 하강에도 불구 수원 아이파크시티 4차의 계약률은 98%를 넘어서며 마감이 현실로 다가오는 상황이다. 

9.1 부동산 대책을 통해 택지개발촉진법을 34년 만에 폐지해 앞으로 신도시 건설이 중단되고 전매제한이 최초 계약 후 6개월로 단축 된 이후 수요가 크게 몰리면서 단기간 최고의 성과를 거두게 된 수원 아이파크시티 4차는 브랜드, 대단지, 평형구성, 단지설계, 학군 등 요소요소 높은 만족도와 평가를 받아 온 것이 성공의 주된 요인이라고 할 수 있겠다.

 


전세난이 지속되고 있는 가운데 수도권 일부 지역 아파트 전세시장에서 주택형별 가격 역전 현상이 두드러지고 있다. 전세난이 심화된 수도권 지역의 경우 전셋값 고공행진과 매물품귀 현상에 지친 세입자들의 갈아타기 움직임이 본격화 된 것도 분양 성공에 한 몫을 했다.

수원아이파크시티4차 분양 관계자는 “ 수원시에서 명품단지로 손꼽히는 만큼 주거에 필요한 모든 요소들을다 갖추고 있는 입지”라며 “여기에 대형 건설사의 시공력을 더해 수원에서 손꼽히는 명품 주거타운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수원 아이파크 시티는 약 99만㎡의 부지에 약 7000가구의 주거시설과 더불어 테마쇼핑몰•복합상업시설•공공시설 등이 함께 들어서는 현대산업개발의 단독 민간도시개발 프로젝트다. 앞서 분양된 1~3차 4512가구에 이어 이번에 4차 물량은 전례 없이 빠른 속도로 분양이 진행 되었다.


수원 아이파크 시티 4차는 지하 3층, 지상 14~15층 총 23개동의 1596가구다. 전용면적 기준 59㎡ A•B•C•D 1079가구, 75㎡A•B 427가구, 84㎡ 90가구 등 7가지 주택형으로 구성되며, 조건은 계약금 10% 중도금 이자 75%면제이며 2016년 8월 입주예정이다.


수도권 중소형 주택형 아파트로는 유일하게 골프장 및 생태하천 조망이 가능하다는 점도 특징으로 꼽힌다. 단지 동쪽으로는 9홀 규모의 수원 공군 골프장이 있어 골프장 조망이 가능하고 서쪽으로는 생태하천으로 복원된 장다리천이 흐르고 있어 하천 조망이 가능하다. 특히 다른 단지가 중대형 주택형 위주로 조망권이 제공되는 것과 달리 59㎡, 75㎡와 같은 소형 주택형 에서도 보다 쾌적한 조망을 누릴 수 있도록 단지를 배치했다.

현재 수원과 화성 미분양 아파트로는 수원 아이파크시티 4차, 이편한세상 영통2차, 이편한세상 화성, 수원 SK 스카이뷰, 영통 힐스테이트가 분양 중에 있다.

또한 최근 1차 2차 잔여세대 중 일부를 잔금선납할인혜택과 발코니 무상혜택으로 분양 중에 있다.

중 대형 평형을 원하던 고객들에게는 더할 나위 없이 좋은 기회가 되며 즉시입주가 가능한 1차 2차의 잔여물량 또한 서둘러 움직이지 않으면 기회를 잡을 수 없다.

분양관계자들은 84㎡ (구34)일부와, 101㎡ (구40)123㎡(구49) 를 선택 할 수 있지만 한정 세대인 점을 감안 할 때에 빠른 마감이 예상된다 고 밝혔다.

모델하우스는 사전 예약이 필수이며, 전화 예약 시 담당 직원의 안내를 받아 빠른 상담과 관람이 가능하다. ‘수원 아이파크시티 4차’는 12월 이벤트로 방문 전 사진에 기재된 전화번호로 예약하는 고객에 한해‘고급 사은품증정 및 계약자 선물증정' 행사를 진행 중이다.

잔여세대 동호수 상담 : 031 ) 239 9724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